스무 살의 풋풋함과 성년의 성숙함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성년의 날'이 다가온다.
'컬러블록 웨지'는 편안한 슬리퍼 형태로 각선미를 살려주면서 키는 커 보이고, 5cm 높이 밑창으로 캔버스화와 플랫슈즈 등을 즐겨 신어 하이힐이 부담스러운 여성들이 눈여겨볼 만하다. 안정감 있는 굽 타입이 각선미를 살려준다. 슈즈의 밑창은 크록스가 자체 개발한 '크로슬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하루 종일 신어도 편안한 쿠션감을 주며, 발등 부분은 부드럽고 반투명한 TPU(폴리우레탄) 소재로 안정된 착화감을 제공한다.
완판 신화를 이어가고 있는 '레이웨지 샌들'과 업그레이드 된 '레이웨지 샌들2'는 20대 여성들의 잇 슈즈로 성년을 맞는 여성이라면 꼭 갖춰야 할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레이웨지'와 '레이웨지 샌들2'는 패셔너블한 디자인과 8cm 굽이 각선미를 살려준다. 크록스가 자체 개발한 '크로슬라이트' 소재의 통굽이 가볍고 편안해 첫 하이힐로 추천할 만하다. 스마트 버클은 신고 벗기에도 쉽다. 베스트셀링 슈즈인 '레이웨지' 블랙 컬러는 일명 '찢어진 청바지'라 불리는 디스트로이드 데님과 크롭 티셔츠를 매치하면 섹시 캐주얼을 완성할 수 있다. 짧은 핫팬츠를 선택하면 성년을 맞아 섹시한 매력을 더욱 강조할 수 있다.
크록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성년의 날을 앞두고 패션에 변신을 시도할 20대를 위한 잇 슈즈로 '컬러블록 플랫'과 '레이웨지'를 추천한다"며 "연인을 위한 실용적인 선물로도 제격"이라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