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주류기업 ㈜아영FBC가 이탈리아 대표 인기 와인인 '피니노(PININO)' 3종의 신규 런칭을 기념, 초도 물량 60세트 한정으로 '해외가 따라잡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 '피니노 브루넬로 디 몬탈치노'는 체리, 라즈베리, 블랜리 그리고 자두 등 진한 과일의 아로마가 느껴지는 와인이다. 세월에 따라 부드러워진 탄닌은 우아한 고급스러움을 주며, 피니쉬에 느껴지는 스파이시한 오크의 아로마가 매력적이다. 또한 '피니노 로쏘 디 몬탈치노'는 라즈베리, 체리 등 잘 익은 과일향을 느낄 수 있으며, 진하면서도 부드러운 탄닌이 매력적인 와인이다.
아영FBC 관계자는 "피니노 와인은 이탈리아 와인 명산지인 몬탈치노 지역에서 생산되는 제품으로, 그 풍미가 진하고 깊어 전 세계 와인 애호가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이탈리아 인기 와인"이라며 "세계적 와인 평론가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3종의 신제품 피니노 와인을 '해외가 따라잡기'를 통해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이게 돼 기쁘게 생각하며, 최상의 와인과 함께 행복한 가정의 달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피니노 와인 3종 세트'는 와인나라 직영점(강남삼성타운, 코엑스, 양평, 광화문파이낸스, / www.winenara.com)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