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프랑스 어반캐주얼 케이웨이, 감각적인 컬러 전개 눈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05-07 10:13


케이웨이.

버전원(대표 허자홍)에서 전개하는 프랑스 어반캐주얼 케이웨이(K-WAY)가 2015 SS 뉴 아이템 출시와 함께 윈드브레이커 스타일링 팁을 공개했다.

케이웨이(K-WAY)가 제안하는 2015년 SS의 윈드브레이커 스타일링은 감각적인 컬러에 소재 특유의 경량감을 살린 믹스 앤 매치(MIX & MATCH)로 개성강한 데일리룩에 윈드브레이커 특유의 컬러와 무드를 더해 다양한 룩을 연출 할 수 있다.

1965년 프랑스 파리에서 시작된 케이웨이(K-WAY)는 비에 젖지 않는 우비에서 착안해 레인 자켓의 기능에 스타일을 더하여 탄생한 세계 최초의 윈드브레이커 전문 브랜드로 윈드브레이커 본연의 방수와 방풍의 기능은 물론 가벼운 소재로 휴대가 간편하고 합리적인 가격이 특징이다.

또한 케이웨이(K-WAY)는 마크제이콥스, 아페쎄, 디즈니, 베르사체, 꼬르소꼬모 등 세계적 브랜드들과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작업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에 감각적 아트웍이 더해져 전세계적으로 수많은 마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다.

케이웨이(K-WAY)의 다양한 시즌 스타일링과 뉴 아이템은 공식 홈페이지(www.k-way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