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독일 베이비스킨케어 사노산, '제10회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이벤트 진행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5-04-22 15:07


독일 베이비스킨케어 브랜드 사노산이 제10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독일 베이비 스킨케어 대표 브랜드 사노산(대표:권태용)이 23일부터 26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제10회 코리아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할인행사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시 기간 동안 사노산 부스(10-I101)에서는 사노산의 '베이비'라인 외에도 임산부 전문 '사노산 마마'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노산 코베 부스에서는 사노산 베이비라인 중 카모마일과 쉐어버터가 피부보호막을 생성해주는 '사노산베이비 케어로션(Care Lotion)', 신생아 샴푸와 목욕을 한번에 할 수 있는 '바스앤샴푸(Bath & Shampoo)', 라벤더 오일이 함유되어 숙면을 돕는 '라벤더 로션(Good Night Lotion)' 등 3가지 제품에 한해 500㎖ 대용량을 구매할 경우 2만4000원 상당의 동일 정품(200㎖)을 추가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사노산은 함께 선보일 사노산의 임산부 전용 스킨케어 '사노산 마마'라인 중 임산부크림으로 인기몰이 중인 '맘투비크림(Mom to be cream)'을 3개 구매하면 임산부 전용 마사지오일인 '맘투비오일(Mom to be oil)' 정품 3개(각 3만원 총9만원 상당)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사노산코리아의 권태용 대표는 "사노산의 맘투비크림은 맘투비오일과 함께 사용했을 때 그 시너지가 크기 때문에,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런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사노산 베이비라인과 함께 사노산마마도 널리 알려지게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사노산(SANOSAN)은 올리브오일과 우유단백질, 스위트 아몬드 오일 등 주로 자연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활성재를 주원료로 만들어진 60년 전통의 독일 베이비스킨케어의 대표 브랜드다. 사노산 제품은 엄격한 품질관리를 위해 독일 내에서 직접 생산하고 있으며 '유럽외코테스트1등급', '유럽더마테스트 무자극 판정',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파라벤6無인증' 등을 받았다.

한편, 사노산은 4월 한 달간 사노산 홈페이지 신규회원에 한해 무료샘플증정(택배비 무료)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사노산 홈페이지(www.sanosa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