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그레이독, 새 싱글 14일 발매 '남자 거짓말'로 1년만에 컴백!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5-04-14 10:24


지난해 배우 신소율의 피쳐링과 함께 '너 때문에' 싱글을 발표했던 그레이독(쿤, 대연, JAM2Y)이 새로운 싱글 '남자 거짓말'로 컴백 소식을 알렸다.

새로운 싱글 '남자 거짓말'은 이별한 사람들만이 경험해본 느낌을 남자 입장에서 감정을 디테일하게 표현한 곡이다. 복잡하지만 미묘한 감정들의 전개가 특징이며 슬픈 멜로디, 가녀린 피아노 선율과 대비되는 강한 드럼 비트, 매력적인 랩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또한, 그와 상반되는 여자 보컬의 절제된 보이스가 매력적인 곡이다.

특히, '남자 거짓말'은 그레이독의 데뷔곡 '조금만 더'의 두번째 이야기로 리더 JAM2Y의 첫 솔로곡으로 선정되며 눈길을 끌고 있다. 리더 JAM2Y가 직접 작사, 작곡, 편곡,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실력파 보컬 '소하'의 피쳐링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그레이독은 Zepp Namba OSAKA에서 "K-pop Dream concert" 를 필두로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꾸준한 음악활동을 해오고 있으며, 하하, 소향 등과의 작업을 통해 폭넓은 음악적 역량을 입증한 바 있다. 이에 그레이독은 감성적이지만 가볍지 않은 힙합 음악으로 대중들에게 다채로운 음악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그레이독의 새로운 싱글 '남자 거짓말'은 14일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