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MW 미니 쿠퍼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미니버기 XL(MINI buggy XL)'이 한국 공식 런칭을 기념해 체험단을 모집한다.
미니버기 서정열 마케팅 담당자는 "단순한 홍보 목적의 체험단보다 실제 부모들이 직접 제품을 사용, 진정성 있고 리얼한 사용기를 전달하는 것이 제품에 대한 장점을 알리고 신뢰를 더욱 높일 수 있는 길이라 판단해 이번 무상 체험단을 기획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미니버기는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BMW 미니 쿠퍼의 컴팩트하고 개성 넘치는 디자인과 실용적인 브랜드 컨셉을 유모차에 적용하여 탄생한 프리미엄 컴팩트 디럭스 유모차다. 5~6㎏대의 유모차로는 드물게 4바퀴 충격흡수가 가능한 서스펜션을 적용, 우수한 충격흡수를 갖추고 있어 안정된 핸들링과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등받이 조절이 최대 170도까지 가능하며 안락한 버켓타입 쿠션시트로 아기와 주행자의 안전과 편의성을 높였다.
미니버기 XL은 BMW 미니 쿠퍼 자동차 중 특히 인기 있는 컬러와 디자인을 모티브로 한 블루 색상 '유니온 잭(Union Jack)', 검정의 '블랙 잭(Black Jack)', 미색의 '페퍼 화이트(Pepper White)', 봄 외출에 어울리는 '블레이징 레드(Blazing red)', 파스텔톤의 '아이스 블루(Ice blue)' 등 총 5가지로 구성돼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맞춰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