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아이유 '홍대에서 만나요' 초대장 인증샷 공개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5-04-09 23:06


아이유가 직접 손글씨로 '4월 10일 홍대에서 만나요! 아이유'라고 쓴 초대장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다.

이는 10일 참이슬의 이슬포차 시즌2 오픈을 맞아 아이유가 진행하는 이벤트에 팬들을 초대하는 내용으로, 아이유의 팬들에 대한 특별한 사랑을 엿볼 수 있다.

아이유는 이날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대한민국이 즐기는 깨끗함을 테마로 참이슬의 대세감과 이슬의 깨끗함을 즐기는 복합 문화 공간인 이슬포차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한다. 이슬포차에서만 만날 수 있는 참이슬 베이스의 칵테일을 팬들에게 소개하고 선물할 뿐만 아니라 MC 딩동의 사회로 슬이술술 솔직한 토크쇼와 '금요일에 만나요'를 개사한 참이슬 송을 부르는 등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직접 손글씨로 팬들에게 알리다니 역시 아이유' '아이유가 직접 홍보하는 이슬포차 가보고 싶다' '4월 10일은 참이슬 아이유데이' '참이슬 송처럼 진짜 아이유를 금요일에 만날 수 있네' 등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노출 위주의 소주 광고 트렌드까지 바꿨다고 평가 받는 아이유는 지난 연말 신촌 이슬로 페스티벌에서 참이슬 모델답게 '소주 원샷 및 잔비우기'를 선보이며 소주여신에 등극하는 등 화제가 되었다.

한편, 참이슬 이슬포차는 소주 업계 유일의 팝업스토어로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홍대에 오픈해 6주간 운영된다. 참이슬 베이스의 다양한 칵테일 외에도 대나무 죽순을 재료로 한 신규 메뉴 등 스페셜 안주도 선보인다. 엔터테인먼트도 작년보다 더욱 풍성해졌다. 게임도우미 이슬테이너와의 즐거움 외에도 매주 특별한 테마의 스페셜 위크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슬포차는 평일 오후 5시부터 오전 1시, 주말은 오전 2시까지며, 5월 17일까지 약 6주동안 서교동(와우산거리 80 피낭, 도쿄야시장)에서 만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이슬포차 홈페이지(http://www.chamisulsoju.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지난 해 11월 17.8도로 도수를 낮추며 대대적으로 리뉴얼한 참이슬은 평소에 소주를 즐겨 마신다고 밝힌 가수 아이유를 새 모델로 기용, 대나무 숯 정제로 이슬같이 깨끗한 소주임을 강조하며 대한민국 No.1 소주 브랜드의 위상을 굳혔다. 특히 아이유의 히트곡 '금요일에 만나요'를 직장인, 대학생의 술자리 에피소드로 편곡한 참이슬 송은 유투브와 페이스북 등에서 약 400만 조회수를 보였고, 참이슬은 '대한민국이 즐기는 깨끗함'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이슬같이 깨끗해서 슬이술술 잘 넘어간다'는 장점을 전달하며 아이유 특수를 톡톡히 누린다는 계획이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아이유 자필 이슬포차 초대장 인증샷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