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상반기 대기업 인적성, 해커스 '대기업 온라인 모의고사'로 최종 마무리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5-04-09 11:09


4월 11일 현대자동차/이랜드, 4월 12일 삼성 인적성 시험 등 2015 상반기 주요 대기업 인적성 시험이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시험 전 실전감각을 익히려는 취업준비생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이에 해커스는 '대기업 인적성 온라인 모의고사' 무료 응시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기업 공통 모의고사는 무료로 응시가 가능하며, 삼성ㆍ현대자동차ㆍ이랜드ㆍCJㆍSKㆍ농협 등 대기업 인적성 온라인 모의고사는 최대 78%까지 응시료를 지원하는 등 취업준비생들을 전폭 지원할 예정이다.

'대기업 인적성 온라인 모의고사'는 취업수험서 베스트셀러 1위를 집필한 해커스잡 취업연구소 연구진이 직접 출제했으며, 2015 대기업 인적성 최신경향을 반영해 최신기출과 변형기출 문제로 구성했다. 모의고사 응시 후 수험생들은 본인의 성적과 석차를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상세한 해설을 통해 오답 체크까지 철저하게 인적성 시험을 대비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12일 치러질 싸트(SSAT) 시험을 대비해 싸트(SSAT) 유형부터 실전 대비까지 가능한 취업 인강 수강료를 최대 63%까지 지원하는 'SSAT 합격 PASS'도 진행한다. 'SSAT 합격 PASS' 강의는 수리/추리/상식/언어 각 영역마다 전문 강사진과 단과 강의가 있어, 수험생들은 본인의 부족한 부분만 집중적으로 수강해 영역별 문제풀이법을 익힐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 취업수험서 베스트셀러 1위 교재를 활용한 강의를 통해 최신 출제경향을 습득할 수 있다. 수강 신청자 전원에게는 싸트 시험일까지 무제한 수강을 비롯해 '자소서/면접강의 수강료 50% 지원', '대기업 인적성 모의고사 응시료 50%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해커스 관계자는 "상반기 공채를 앞두고 취업준비생들이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최대한 많은 혜택을 준비했다"며 "특히 이번 싸트 시험은 삼성 채용 개편 전 마지막 기회인 만큼 무제한 수강을 통해 취약한 부분을 보강하고 좋은 결실을 맺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해커스는 취업인강을 월 최저 2만원대로 수강할 수 있는 '취업 프리패스', '자소서/면접 강의 30% 지원', 'CJ 5일 완성 인강 최대 46% 지원' 이벤트 등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해커스인강 사이트(www.HackersIngang.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해커스, 상반기 주요 대기업 인적성 준비하는 취업준비생 위해 이벤트 실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