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힐리언스 선마을, 이색 다이어트 이벤트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5-04-09 10:58


이시형 박사가 촌장으로 있는 힐리언스 선마을(대표 송인수. www.healience.co.kr)이 살을 빼면 요금을 빼주는 네추럴 슬로우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선보여 노출의 계절을 앞두고 관심을 끌고 있다.

1달에 1kg씩 감량하지는 네추럴 슬로우 다이어트 참가 고객 중 5개월간 5kg 감량에 성공하면, 2회 패키지로 결제한 금액 중 2회차 요금 전액을 돌려주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건강한 식습관을 갖자는 네츄럴 슬로우 다이어트는 아침은 주스 중심으로 점심은 소반이나 반식, 저녁은 회식과 접대 등 일상적으로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식단이다. 따라서 한국 직장인이라면 기존 식습관에서 몇가지 식단만 교정하며 누구나 실천 가능한 생활습관형 다이어트로 평가받고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본인이 원하는 힐리언스 선마을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네추럴 슬로우 다이어트 식단을 신청 및 체험을 하고, 퇴촌 전 5개월 후 재방문 프로그램을 현장에서 재신청하면 된다. 신청 후 일상에서 꾸준히 실천하여 5개월 후 재방문 시 5kg 이상 감량에 성공하면 1회차 요금을 제외한 2회차 요금을 100% 환불 받을 수 있다.

네추럴 슬로우 다이어트는 힐리언스 선마을에서 진행하는 체성분 측정에서 이상이 없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자들은 본인이 신청한 힐리언스 선마을의 요가, 명상, 운동처방, 산림치유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면서 체류기간동안 네추럴 슬로우 다이어트 식단을 체험하게 된다. 힐리언스 선마을은 참가자들이 일생생활에서 실천할 수 있게 네츄럴 슬로다이어트 가이드북도 제공하여 꾸준한 생활습관 개선을 유도하고 있다.

힐리언스 선마을에서 추천하는 아침 식단은 사과 당근 주스 한잔에 무가당 플랜 요거트에 견과류를 곁들여 먹고, 점심도 평소 식단의 반식정도로 줄여 식사량을 조절하면 된다. 저녁식사도 비즈니스 접대와 회식자리를 피하지 않고 과식하지 않는 정도에서 섭취하면 된다.

따라서 1개월에 허리 1cm미터를 줄이자는 네츄럴 슬로우 다이어트는 한국 직장인이라면 몇 가지만 조절하면 건강과 다이어트를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다이어트 식단이다.

한편,

이시형 박사가 촌장으로 있는 힐리언스 선마을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선정한 한국 10대 테마코스 치유여행지로 국내 민영1호 치유의 숲으로 선정되었다. 강원도 홍천 종자산 250m 고지에 위치한 힐리언스 선마을은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건강 체험 프로그램, 면역력강화식단, 전문 강사진을 확보한 웰에이징 힐링센터이다. 휴대전화와 인터넷이 차단된 완벽한 디지털 디톡스존으로 도시에서 경험할 수 없는 뇌피로회복과 최적의 휴식여행 장소로 꼽히고 있다.

숲 명상을 염두에 둔 10개의 트레킹코스와 친환경 시설로 완비되어, 웰에이징 라이프를 위한 힐리언스 웨이 캠페인과 사회건강공헌활동도 전개하고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