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KB국민카드, 혜택 가맹점 ‘스타샵’ 신규 광고 선보여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5-04-08 11:20


KB국민카드(www.kbcard.com / 사장 김덕수)가 자사 혜택 가맹점인 '스타샵'의 다양한 추가 혜택을 소개하는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한 번 더'라는 메인 카피 아래 '혜자롭다', '갓혜자', '마더혜레사' 등으로 불리며 자혜로움의 대명사로 통하는 탤런트 김혜자씨가 스타샵 가맹점주로 등장해 KB국민카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스타샵'에서 포인트 추가 적립 또는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음을 알리고 있다.

또한,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인디밴드 '안녕바다'가 부른 '별빛이 내린다'를 배경 음악으로 활용해 경쾌한 분위기 연출은 물론 '스타샵' 브랜드를 청각적으로도 잘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특유의 인자함과 유쾌한 표정 연기를 선 보인 김혜자씨는 스타샵 가맹점주 역할에 심취해 "혜택이 이렇게 좋은데 왜 안가?"를 연발하며 광고 촬영 내내 분위기를 복돋우는 등 국민 배우의 진면목을 과시했다는 후문이다.

현재 김혜자씨는 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서 재야의 요리 선생 강순옥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는 등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스타샵' 신규 광고는 케이블TV와 온라인 매체를 통해 5월까지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케이블TV 등을 통해 선 보인 광고 외에 별도로 제작된 '온라인 바이럴 영상'도 누리꾼들 사이에서 큰 화제다.

이 영상은 태어날 때부터 '한 번 더'를 외치고 태어났고, 살아가면서 '한 번 더'를 몸소 실천하는 사람들이 '스타샵' 가맹점주가 됐다는 이야기를 재미있게 그리고 있는 점이 특징이다.


'스타샵' 신규 광고 동영상과 '온라인 바이럴 영상'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유투브에서 확인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전국 16만 여 개에 달하는 업계 최대 규모의 혜택 가맹점 '스타샵'에서 많은 고객들이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