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카렌듈라 성분이 강한 햇볕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촉촉함을 더해주는 '프로방스 카렌듈라' 선케어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특히 '데일리 선블럭 SPF50+ PA+++'은 자외선 차단과 주름개선, 미백 3중 기능성에 핑크빛 베이스가 은은한 피부톤 보정 효과까지 부여해 기초 스킨케어 마무리와 메이크업 첫 단계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백탁현상 없이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며, 가볍게 스며들어 촉촉함을 더해준다.
야외 활동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쿠아 쿨링 선스프레이 SPF50+ PA+++'는 캐나다 휘슬러 지역의 청정 빙하수가 함유돼 뿌리는 순간 쿨링 효과와 함께 피부에 산뜻한 수분을 공급해준다. 끈적임 없이 가볍게 뿌릴 수 있어 편리하며 특히 팔, 다리 등 넓은 부위를 한 번에 케어할 수 있어 더욱 좋다.
또한 지성 피부이거나 선크림이 부담스러운 남성이라면 수분 에센스처럼 산뜻하고 가벼운 사용감의 '아쿠아 선젤 SPF50+ PA+++'를, 레저 활동시 얼굴과 보디 피부까지 넉넉하게 사용 가능한 제품을 찾는다면 대용량(150ml)의 '퍼펙트 선블럭 SPF50+ PA+++'가 제격이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