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본격적인 S/S 시즌 시작을 기념하며 9일(목)까지 다양한 봄맞이 상품들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한편, 따뜻한 봄을 맞아 인기를 끌고 있는 화사한 색상의 이너웨어 제품들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의 여성용 언더웨어인 '쇼츠'는 다양한 색상, 장식 및 패턴으로 제공되며, 짝수 장으로 구매 시 2장을 5,000원 할인된 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약 60여개가 넘는 다양한 색상으로 스타일링 포인트로 활용할 수 있는 남성용 '컬러 삭스'도 4장 묶음을 특별 가격인 9,900원에 판매한다.
성인용 제품뿐만 아니라 봄철에는 아이들의 활동량이 증가함에 따라 이에 맞는 키즈, 베이비 제품들도 할인한다. 베이비 제품으로는 통풍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로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메쉬 이너 바디 수트'를 12,900원에서 3,000원 할인된 9,900원에 판매하며,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으로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는 키즈용 'UT (UNIQLO T-shirt)' 중 일부 제품도 9,900원에서 2,000원 할인된 7,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새로운 계절의 시작을 맞아 다양한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특별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유니클로의 할인 프로모션은 3일(금)부터 9일(목)까지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www.uniqlo.com)에서 진행된다. 할인 제품에 대한 자세한 공지는 유니클로 공식 홈페이지(www.uniqlo.co.kr),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및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