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www.hanssem.com, 대표이사 최양하)은 봄맞이 집안 정리를 도와줄옷장 등 수납 신제품 3종을 출시하고, 수납박스 및 수납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수납은 정리와 더불어 소소하게 집을 꾸밀 수 있는 포인트가 되기도 한다. 신제품 '루나(LUNA)' 침대는 흰색을 기본으로 깔끔한 침실 분위기를 연출할 뿐만 아니라, 옅은 나무색으로 포인트를 준 헤드 수납 공간에 인테리어 소품이나 잠들기 전까지 사용하는 휴대폰, 안경 등을 보관할 수 있다. 스위치로 간편하게 작동할 수 있는 LED 무드조명이 탑재돼 있어 분위기를 한 층 로맨틱하게 만들 수 있는 '루나' 침대는 킹사이즈 기준 909,000원이다.
한샘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4월 20일까지 프린츠 브론즈 거울도어를 30%할인하고, 또한 4월 30일까지는 루나 침대 프레임과 컴포트아이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할 경우 침대는 50%, 매트리스는 30만원을 동시에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납관련 신제품 3종은 전국 6개 한샘플래그샵(서울 방배, 논현, 잠실, 목동/분당/부산 센텀)과 80여 개 한샘인테리어 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