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샘, 봄맞이 가구 및 생활용품 ‘수납대전’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04-02 09:06


한샘 W수납시스템.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www.hanssem.com, 대표이사 최양하)은 봄맞이 집안 정리를 도와줄옷장 등 수납 신제품 3종을 출시하고, 수납박스 및 수납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옷장과 드레스룸 중 어떤 것이 나을지 고민하는 고객이라면 깔끔한 숨김수납이 가능한 옷장과 다양한 수납 모듈을 활용할 수 있는 드레스룸의 장점을 한 데 모은 신제품 'W(더블유)' 수납시스템을 눈 여겨 볼만 하다. 행거형 타입, 서랍형 타입뿐만 아니라 화장대 모듈 등 총 21가지 내부 모듈과 더불어, 한 눈에 볼 수 있는 수납이 가능한 40cm 깊이의 모듈과 숨김수납을 도와주는 60cm 깊이의 모듈 두 가지 종류로 이루어진 W 수납시스템은 고객의 취향에 맞는 수납형태를 제안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한샘인테리어에서 판매되는 이동장 도어와 호환이 가능해, 이불과 계절옷 등은 가려서 수납 할 수 있다. 가격은 모듈과 도어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나, 대표 모델인 10.5자(315cm) 화장대 플랜(도어 포함)의 경우 1,05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프린츠(PRINTZ)' 붙박이장은 독일 레놀릿(Renolit) 과의 제휴를 통해 자연스러운 나뭇결의 질감을 살린 고급소재를 사용해 수납은 물론 집안 분위기까지 바꿔준다. 여기에 브론즈 거울 도어를 매치하면 세련된 느낌을 더한다. 프린츠 붙박이장은 화이트, 블랙, 그레이 세 가지 색상 중 선택 가능하며, 10.5자 기준 1,984,000원이다.

수납은 정리와 더불어 소소하게 집을 꾸밀 수 있는 포인트가 되기도 한다. 신제품 '루나(LUNA)' 침대는 흰색을 기본으로 깔끔한 침실 분위기를 연출할 뿐만 아니라, 옅은 나무색으로 포인트를 준 헤드 수납 공간에 인테리어 소품이나 잠들기 전까지 사용하는 휴대폰, 안경 등을 보관할 수 있다. 스위치로 간편하게 작동할 수 있는 LED 무드조명이 탑재돼 있어 분위기를 한 층 로맨틱하게 만들 수 있는 '루나' 침대는 킹사이즈 기준 909,000원이다.

한샘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4월 20일까지 프린츠 브론즈 거울도어를 30%할인하고, 또한 4월 30일까지는 루나 침대 프레임과 컴포트아이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할 경우 침대는 50%, 매트리스는 30만원을 동시에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납관련 신제품 3종은 전국 6개 한샘플래그샵(서울 방배, 논현, 잠실, 목동/분당/부산 센텀)과 80여 개 한샘인테리어 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