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러 제뉴인 드래프트(Miller Genuine Draft, 이하 밀러)가 '밀러 뉴 캔' 출시를 기념해 '달에서 온 루나 헬멧걸(Lunar Helmet Girl)'이 등장하는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 등장하는 루나 헬멧걸은 달에서부터 지구로 착륙해 탐색을 하던 중 한 클럽 안에 도착하게 된다. 그리고는 그녀의 신비로운 매력에 사로잡힌 클럽 남성들의 시선을 뒤로 하고 마음에 드는 한 명의 남성에게 자신만만하게 다가가 머리 위로 드론을 띄워 그의 손에 밀러 뉴 캔을 떨어뜨린다. 이 짧은 영상은 마치 영화 '씬 시티(Sin City)'처럼 흑백 처리 된 배경에 밀러의 상징인 골드 컬러만 선명하게 처리하는 기법으로 제작되어 마치 한편의 SF 영화를 본 듯한 기분에 빠지게 한다.
루나 헬멧걸의 정체가 궁금하다면 밀러가 준비한 페이스북 이벤트에 참가해보자. 루나 헬멧걸 영상이 공개된 3월 27일부터 5월 19일까지 밀러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illerkorea)에서 '루나 헬멧걸 영상' 공유하기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감상 후 친구의 SNS에 영상을 공유하면, 2주마다 236명의 당첨자를 추첨해 밀러가 새롭게 소개한 캔맥주 모양의 스피커, 현대적인 디자인 모티프가 반영된 이어폰, OTG USE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2주마다 발표되는 당첨자들 중 1회 차 당첨자들에게는 4월 중순에 열릴 예정인 현장 이벤트 초청장이 주어진다. 행사에는 루나 헬멧걸이 보여주는 론칭 퍼포먼스 및 실력 있는 디제이들의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질 예정이다. 밀러 측은 '밀러 뉴캔'과 '루나 헬멧걸'을 통해 보다 새롭고 현대적으로 재해석된 밀러의 가치를 소비자들과 공유하겠다는 계획이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