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우디 대구·경북 공식 딜러사에 가칭 '아우토반 AAG' 선정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5-03-23 14:44


아우디 코리아는 대구 및 경북 지역 판매와 고객 서비스를 담당할 새로운 아우디 공식 딜러사로 '아우토반 AAG'(가칭)를 선정했다.

아우디 코리아의 9번째 공식 딜러사로 선정된 아우토반 AAG는 오는 9월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오픈한다는 계획이다. 신규 전시장은 대구광역시 북구 침산 2동에 위치할 예정이며 대지면적 3313㎡ 부지에 전시장과 함께 일반정비 가능한 서비스센터가 들어선다.

아우토반 AAG(가칭)는 대전·충청 지역의 폭스바겐 브랜드 공식 딜러사인 아우토반 VAG의 자회사다. 2009년 설립된 아우토반 VAG는 대전·충청 지역에 4개의 전시장과 3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아우디 코리아 요하네스 타머 대표는 "이번 신규 딜러사 추가로 대구·경북지역에 올해 안에 총 3개의 전시장과 3개의 서비스센터 네트워크를 갖추게 될 예정"이라며, "지역 고객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이 높아지는 만큼 더욱 수준 높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밝혔다.

한편 아우디 코리아는 2015년 3월 기준 전국 총 25개의 서비스 센터와 34개의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아우디 코리아는 2015년 말까지 신규 딜러사의 대구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를 포함해 서비스 센터 15개와 전시장 2개를 추가로 오픈할 계획이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