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하나은행, '뱅크월렛카카오' 전용 통장 출시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5-03-19 10:14


하나은행이 금융권 공동 전자지갑 '뱅크월렛카카오' 서비스 이용고객을 위해 '뱅크월렛카카오' 전용 통장인 '하나월렛통장'을 출시했다. '하나월렛통장'은 '뱅크월렛카카오'의 충전계좌로 등록만 해도 100만원 이하 잔액에 대해 연 1.0%의 금리를 받을 수 있고 월 3회 이상 또는 월 5만원 이상 '뱅크월렛카카오' 충전 시 최고 연 2.0%까지 우대금리를 지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전자금융을 통한 이체수수료부터 타행 자동화기기에서 출금하는 거래수수료까지 각종 수수료를 우대하며 하나은행 전자지갑 "N 월렛" 서비스의 전용통장으로 이용 시에도 동일한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은행은 '뱅크월렛카카오' 가입 고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시행한다. '뱅크월렛카카오'의 뱅크머니 충전계좌를 하나은행 계좌로 등록한 고객에게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밖에 하나은행 스마트뱅킹인 '하나N뱅크'를 동시에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올해 말까지 OTP(일회용비밀번호생성기)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금융권 전자지갑 혁신을 주도해 온 노하우를 기반으로 뱅크월렛카카오 이용고객에게 최적의 혜택을 담은 금융상품을 출시했다"며"상품 출시를 통해 고객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