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수영 36kg 감량
이날 방송에서는 김수영과 이창호의 몸무게 측정 결과가 공개됐다. 이창호의 몸무게는 53.9kg에서 54.8kg으로 한 주 만에 900g이 늘었다.
하지만 김수영은 지난주 136.4kg에서 132.2kg으로 4.2kg이 줄었다. 이는 코너 시작과 함께 5주만에 총 36kg을 감량한 셈이다.
방송 후 9일 '개그콘서트' 공식 페이스북에는 5주 동안 변화하고 있는 김수영의 변화된 모습을 한 눈에 알아 볼 수 있는 사진이 게재돼 또 한 번 놀라움을 안겼다.
이에 김수영은 "운동을 마치고 샤워하면서 점점 갸름해지고 있는 거울 속 나의 모습을 보면 뿌듯한 마음이다. '개콘'의 뚱뚱이 서열 1위의 자리를 결국 유민상 선배에게 내줬다. 전혀 아쉽지가 않다"면서 "범국민적인 관심과 성원이 크나큰 동기부여가 되고 있다. 앞으로 '라스트 헬스보이'에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앞서 이승윤은 "식단과 생활 습관, 모든 것이 바뀌어야 한다"며 김수영의 바뀐 식단표와 운동 계획표를 공개했다.
그는 "갑자기 무리하면 위험해질 수 있기 때문에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정했다"고 덧붙였다.
체중 감량에 도전한 김수영은 평소 먹던 양을 1/3로 줄이고 하루에 두 번 30분씩 걸었다. '현미 우거지' '현미 북어국' 등의 식단으로 김수영은 일주일만에 168.2㎏에서 무려 12㎏를 감량해 모두를 놀라게 한 바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수영 36kg 감량
김수영 36kg 감량
김수영 36kg 감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