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락앤락몰, 화이트데이 특가 기획전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03-07 07:15


주방생활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락앤락(대표 김준일)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락앤락몰(www.locknlockmall.com)에서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2015 New 텀블러 화이트데이 특가 기획전'을 실시한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보다 의미 있는 화이트데이 선물로 '별자리텀블러'와 '네임텀블러'·'이모션텀블러' 등 락앤락의 신규 텀블러 10종을 제안, 최대 20%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특히, '커플텀블러'는 텀블러 두 개를 모으면 뚜껑 윗부분이 하트 모양으로 완성되도록 디자인 한 것이 돋보이는 점이다. 비교적 젊은 실속파 고객의 선호도가 큰 제품으로, 화이트데이를 기념한 사랑스러운 커플 아이템으로 안성맞춤. 사랑스러운 문구와 아기자기한 그림의 스티커가 함께 제공돼 각자 취향에 맞게 꾸밀 수도 있다.

또한, 12개 별자리가 각각 디자인된 '별자리텀블러'는 받는 이의 생일에 따른 별자리 선택이 가능하며, '네임텀블러'는 뚜껑의 고리에 달린 네임택에 상대방의 이니셜 등을 적을 수 있어 보다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것이다.

이번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는 락앤락 2015 NEW 텀블러 10종은 고급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사용하고 3중 구조 뚜껑을 적용해 내용물의 온도 유지 기능이 탁월하다. 때문에 지금부터 봄 시즌 내내 따뜻하게, 여름에는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인 제품. 내부에는 세척이 용이한 분리형 차망을 장착했고, 바닥에는 미끄럼을 방지하는 실리콘을 부착해 사용 시 편의성을 높였다.

한편, 락앤락의 신규텀블러 중 '별자리텀블러'와 '다이아몬드·네임텀블러' 등은 최근 MBC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나는가수다 시즌3'에서 가수 및 출연진들이 사용하는 텀블러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