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하이시에라 '시에라 익스페디션', 성공적 런칭..2차 홈쇼핑 판매 실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5-02-17 16:03


아메리칸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백팩 브랜드 하이시에라(kr.highsierra.com)는 초등학생 타깃 신학기 가방 '시에라 익스페디션(Sierra Expedition)'의 첫 런칭을 지난 달 29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7일 밝혔다.

하이시에라 측은 "한 시간여의 다소 짧은 방송 시간에도 불구하고, 신학기를 앞둔 초등생을 자녀로 둔 학부모분들께 기대 이상의 호응을 얻어 좋은 결과가 있었다"며 "성장기 초등생에게 최적화 된 다양한 기능성을 갖춘 가방이라는 장점이 잘 어필된 것 같다"고 전했다.

하이시에라는 이 같은 성원에 힘입어 오는 23일 오후 2시 40분부터 3시 20분까지 40분 동안 현대홈쇼핑 채널을 통해 2차 판매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하이시에라가 금번 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선보인 시에라 익스페디션은 초등학생을 타깃으로 하는 학생 가방으로 백팩과 캐리어, 두 가지 방법으로 활용이 가능한 2in1 백팩이다. 다양하고 실용적인 기능에 스포티하고 위트있는 디자인이 더해져 학교 생활뿐 아니라 캠핑, 등산 등 야외 활동에도 두루 이용이 가능한 멀티플제품.

특히, 가방에 장착된 휠을 통해 메는 대신 끌고 다닐 수 있어 교과서 외 각종 문제집으로 무거운 가방을 들 일이 많은 성장기 학생들의 발육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돕는다는 점이 특징. 일반 백팩으로 사용할 경우에도 특허를 받은 기능성 멜빵이 가방 무게를 최소화 해 어깨의 부담을 줄여준다. 뿐만 아니라 등 부분에 부착된 에어 메쉬가 땀이나 습기가 차는 것을 방지, 한층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스포티하고 위트 있는 디자인으로 착용에 재미도 더했다. 다양한 컬러와 더불어 레트로카툰과 팝그래픽 등 아트웍을 활용한 디자인이 적용되었다. 디자인은 롤리팝 무늬의 걸즈(girls) 패턴과 공룡 무늬의 보이즈(boys) 패턴이 있으며, 색상은 블랙-블루-핑크-오렌지,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외에도 가방 옆면 부착된 물통 수납용 포켓과실내화를 넣을 수 있는 신발주머니, 잡동사니를 따로 휴대할 수 있는 별도의 파우치까지 추가로 구성되어 있어 각종 물품 수납과 보관 시 높은 효율성을 자랑한다.

하이시에라 마케팅 담당자는 "올해 새롭게 런칭한 시에라 익스페디션은 신학기 자녀 가방을 고민하는 학부모들의 다양한 니즈를 적극 반영한 실용적이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이라며, "특히 성장기 학생들을 위해 최적화 된 기능의 고품질 가방인 만큼,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