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백팩 브랜드 하이시에라(kr.highsierra.com)는 초등학생 타깃 신학기 가방 '시에라 익스페디션(Sierra Expedition)'의 첫 런칭을 지난 달 29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7일 밝혔다.
하이시에라가 금번 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선보인 시에라 익스페디션은 초등학생을 타깃으로 하는 학생 가방으로 백팩과 캐리어, 두 가지 방법으로 활용이 가능한 2in1 백팩이다. 다양하고 실용적인 기능에 스포티하고 위트있는 디자인이 더해져 학교 생활뿐 아니라 캠핑, 등산 등 야외 활동에도 두루 이용이 가능한 멀티플제품.
특히, 가방에 장착된 휠을 통해 메는 대신 끌고 다닐 수 있어 교과서 외 각종 문제집으로 무거운 가방을 들 일이 많은 성장기 학생들의 발육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돕는다는 점이 특징. 일반 백팩으로 사용할 경우에도 특허를 받은 기능성 멜빵이 가방 무게를 최소화 해 어깨의 부담을 줄여준다. 뿐만 아니라 등 부분에 부착된 에어 메쉬가 땀이나 습기가 차는 것을 방지, 한층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가방 옆면 부착된 물통 수납용 포켓과실내화를 넣을 수 있는 신발주머니, 잡동사니를 따로 휴대할 수 있는 별도의 파우치까지 추가로 구성되어 있어 각종 물품 수납과 보관 시 높은 효율성을 자랑한다.
하이시에라 마케팅 담당자는 "올해 새롭게 런칭한 시에라 익스페디션은 신학기 자녀 가방을 고민하는 학부모들의 다양한 니즈를 적극 반영한 실용적이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이라며, "특히 성장기 학생들을 위해 최적화 된 기능의 고품질 가방인 만큼,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