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남친 마음 사로잡는 발렌타인 데이 선물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5-02-11 15:19


연인의 사랑을 확인하는 날, 발렌타인 데이가 다가오고 있다. 여성들은 남자친구에게 사랑을 표현하기 위해, 혹은 좋아하는 남성에게 마음을 전하기 위해 특별한 선물을 고르는데 분주하다. 발렌타인 데이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선물은 초콜릿이지만 1년에 하루뿐인 날이니 만큼 정성을 담은 진심과 함께 오래 기억에 남을 수 있는 아이템을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특히 그의 취향과 관심사를 고려해 선물을 고른다면 더욱 감동적인 발렌타인 데이가 될 것이다.

프리미엄 테킬라 페트론, 고급스러운 취향을 가진 남자친구에게 어울리는 최상의 선택

최근 폭음을 절제하고 즐기는 술 문화가 퍼지면서 남성들의 술자리 역시 변화가 있다. 취하기 위해 마시는 술 보다는 다양한 맛의 맥주를 즐기기 위해 숨겨진 펍을 찾는 '펍 크로울링' 문화나 원액 자체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싱글몰트 위스키의 성장 등 독특하고 개성 있는 술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는 것이다.

페트론은 최고급 웨버 블루 아가베를 재배하는 첫 번째 단계부터 수확, 증류, 병 제작 등의 모든 과정이 장인의 수작업을 통해 완성되는 울트라 프리미엄 테킬라이다. 완성품 한 병을 만들기 위해 약 60회 이상의 공정과 40가지의 엄격한 기준을 거쳐 소량생산 되는 만큼 기존 테킬라에 선입견을 가진 이들에게 새로운 경험이 선사한다.

원재료인 아가베가 가진 달콤한 맛과 상큼한 시트러스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페트론은 스니프터(Snifter) 잔인 글랜케런(Glencairn) 글라스를 전용잔으로 활용하여 페트론 본연의 풍미를 확실히 느낄 수 있게 하였다. 몰트 위스키에서 주로 사용하는 튤립 모양의 전용잔은 잔 입구가 오목하여 향을 모아주기 때문에 제품이 가지고 있는 특유의 향을 음미할 수 있다. 또한, 페트론의 바틀은 수작업으로 만들어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을 지니고 있어 발렌타인 데이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준다.

주류수입사 인덜지의 제임스 폴리나 대표는 "페트론은 최상의 맛과 세련된 디자인, 흥미로운 비하인드 스토리를 가지고 있어 소장 가치가 있는 제품이다"라며 "모든 제작과정이 장인의 손길을 거쳐 완성된 프리미엄 테킬라는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산타 마리아 노벨라, 내 남자친구의 촉촉한 피부를 위한 그루밍 3종 세트

뷰티에 관심 있는 남성들, 이른바 '그루밍족'이 주목받고 있다. 뷰티 관련 노하우 및 지식을 적극적으로 얻고 화장품도 자신의 피부에 맞게 신중하게 구매하는 남성들이 늘고 있는 것이다. 그루밍 관련 제품이 증가했지만 남성들은 아직 여성만큼 화장품 관련 지식과 경험을 따라가기 힘들다. 여자친구가 뷰티 멘토가 되어 그루밍 노하우도 알려주고 화장품을 선물한다면 뷰티 케어라는 취미를 공유하고 즐길 수 있다. 남자친구가 그루밍에 더욱 흥미를 갖고 즐길 수 있는 산타 마리아 노벨라(Santa Maria Novella)의 남성 화장품을 소개한다.


이탈리아 화장품 브랜드 산타 마리아 노벨라는 천연재료로 제조되는 고품격 화장품이다. 산타 마리아 노벨라는 400년전 수도사의 건강을 위해 조제된 약품을 팔던 피렌체 수도회의 약국에서 기원하였다. 약국 브랜드였으나 최상의 품질 덕분에 유럽의 왕족과 귀족들이 애용했으며, 현재까지도 전통 제조법을 고수하며 엄격한 방침에 따라 제조되기 때문에 한정된 수량으로 판매하고 있다. 산타 마리아 노벨라는 오래된 전통과 철학이 담긴 제품을 제공하기 때문에 남성이 그루밍을 제대로 즐길 수 있게 해준다.

산타 마리아 노벨라 애프터 쉐이브 로션인 '로지오네 도뽀 바르바 콜로니아 루사'는 물과 알코올(55-60%)이 혼합되어 피부 톤과 밸런스를 회복시켜준다. 습식 및 전기 면도 후에 가볍게 두드거나 마사지 해주면 피부가 상쾌해진다. 로션 '에멀지오네 아날콜리카'는 상쾌한 시트러스향이 나며 민감한 피부나 트러블이 잦은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순하다. '라떼 꼬르뽀 워모는 상큼한 오리엔탈 향과 함께 피부에 수분을 더해줘 건조한 2월에 촉촉함을 유지하게 해준다.

롯데닷컴, 24시간을 함께 할 수 있는 시계로 남자 친구 마음 사로잡기

여성에게 구두가 패션의 완성이라면 남성에게는 시계가 패션의 완성이다. 시계는 남성의 필수 패션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물품 중 하나인데 작은 크기에도 전체적인 분위기를 완성해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실용성이 높아 선물로도 인기가 높다. 남자친구의 스타일에 맞는 시계를 골라 선물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나 블랙 또는 브라운 등 매치하기 쉬운 컬러를 선택하는 것도 성공률이 높은 방법 중 하나이다.

시계의 가격이 부담스러운 여자친구들을 위하여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은 '발렌타인데이 워치 페어(Valentine's Day WATCH FAIR)'를 진행한다. 발렌타인데이 당일인 2월 14일까지 진행하는 이 행사는 로즈몽, 마크제이콥스, 아르마니 등 인기 브랜드 시계를 실속있는 가격에 판매한다. 명품브랜드 시계의 공식 수입원인 '파슬(FOSSIL)코리아'와 '갤러리어클락(GALLERY O'CLOCK)의 명품시계 총 60여 품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서 합리적인 가격에 발렌타인 데이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갤러리어클락의 스위스 메이드 브랜드인 부로바(BULOVA)와 파슬코리아의 스카켄(SKAGEN) 남성시계의 경우 정상품목을 온라인몰에서 40~5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발렌타인 데이 선물을 준비하는 이를 위해 고객 요청 시 전 품목 선물포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프리미엄 테킬라 페트론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