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씨에이팜, 신제품 '프라젠트라 아토 슬리핑밤' 출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5-02-09 15:23


맘앤베이비 전문 화장품 기업 씨에이팜((www.capharm.co.kr)이 신제품 '프라젠트라 아토 슬리핑밤'을 출시했다.

피부건조로 인한 가려움증을 완화해 주는 보습용 제품이다.

'프라젠트라 아토 슬리핑밤'은 소프트 밤 타입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보습막을 형성하고 가려 움증을 줄여준다. 국제공인 엘리드 피부과학 연구소에서 실시한 임상시험 결과 제품 사용 전에 비해 가려움증으로 인해 긁는 횟수가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씨에이팜이 네이버 육아카페 회원 100명을 대상으로 한 소비자 설문 조사 결과 아기들의 피부 트러블 주요 증상은 피부 건조와 이로 인한 가려움증이라는 답변이 가장 많았다. 또한 가려움증으로 인해 긁는 횟수가 가장 많은 시간대는 잠들기 직전인 것으로 나타났다.

'프라젠트라 아토 슬리핑밤'은 정제수 대신 미네랄 워터를 사용하여 피부를 건강한 약 알칼리성 상태로 유지해주며, 항스트레스 비타민으로 알려진 판테놀 성분이 염증 감염을 막아주고 상처를 빨리 회복하게 도와준다. 또한 레롤리 오일 성분이 피부 발열과 염증을 진정시켜 아기가 편안하고 안정감 있는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돕는다. 베이비 크림이나 로션을 바른 후 덧발라 주거나 아토 슬리핑밤만 따로 발라주면 된다.

'프라젠트라 아토 슬리핑밤'은 다년간 임산부와 영유아 전용 화장품을 개발해온 맘앤베이비 스킨케어 1위 브랜드 프라젠트라의 안전성 제일주의 원칙을 적용했다. 파라벤 등 인공첨가물의 사용을 자제하고 전성분의 안전성을 깐깐하게 검증하여 만들었다.

한편, 씨에이팜은 '프라젠트라 아토 슬리핑밤' 출시 기념으로 2월 12일부터 COEX에서 열리는 베페 베이비 페어에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