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인프라웨어, PC용 '폴라리스 오피스 2015' 파트너 행사 열어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5-02-06 09:53



인프라웨어는 5일 인프라웨어 본사에서 오피스 소프트웨어 유통 전문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2015 인프라웨어 파트너 킥오프(Infraware Partner Kick-Off)'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지난 1월 PC용 'Polaris Office 2015' 신제품 출시 이후 첫 대외 공식 행사로 전국 60여개 파트너사와 '개방'과 '소통'을 통한 '패밀리' 라는 주제로 마련됐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인프라웨어와 판매법인 인투씨앤씨는 사업 비전과 제품 로드맵, 영업 전략과 정책을 발표하고 PC용 'Polaris Office 2015'와 더불어 오피스솔루션, 오피스서비스, 스마트워크솔루션 등을 소개하며 오피스웨어 전문 기업으로서의 비전을 제시했다.

또 맞춤형 마케팅 지원을 통한 마케팅 지원, 역량 강화 교육 프로그램 마련, 파트너들의 수익 극대화를 위한 프로모션 등 각 부분에서 경쟁업체에서 보기 힘들었던 차별화된 지원 프로그램도 소개됐다. 행사 마지막에는 영업, 마케팅 부서뿐만 아니라 연구개발, 고객지원, 커뮤니케이션 등 관련 부서 임원 및 담당자들과의 상견례를 통해 개방과 소통의 자리도 마련했다.

인프라웨어 김경남 부사장은 "인프라웨어의 PC 오피스 시장 진출은 사용자뿐 아니라 소프트웨어 공급사 및 파트너사의 관계에도 중요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지금까지와는 다른 새로운 파트너십 모델을 제시할 것이다. 이런 다양한 활동을 기반으로 오피스시장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나가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인프라웨어는 다년간의 글로벌 파트너들과의 협력 노하우를 기반으로 국내 시장에서도 기술, 사업, 유통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 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인프라웨어는 현재 파트너사를 추가 모집 중에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판매법인 인투씨앤씨 기업사이트(www.in2cnc.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