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설 명절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최근 애경에서는 디자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품격을 높이고 다양한 구성으로 선택의 폭까지 넓힌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특히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속까지 챙긴 맞춤형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이번 설에는 애경 설 선물세트 구매 매뉴얼로 받는 이의 만족도를 한층 더 높일 수 있는 효율적인 선물세트를 선택해 보자.
20~30대 여성은 자신만이 소장할 수 있는 특별한 디자인과 함께 자신만의 멋을 추구하려는 경향이 강하다. 남과는 차별화된 가치를 중요시 하는 젊은 여성에게는 제품만의 뚜렷한 콘셉트로 특별함이 묻어나는 선물세트를 추천한다.
'마릴린 먼로 프리미엄 1, 2호'와 '케라시스 마릴린 먼로 퍼퓸 에디션'은 마릴린 먼로의 모습을 삽입한 트렌디한 패키지와 향수를 뿌린 듯한 잔향이 특징인 퍼퓸샴푸, 바디워시가 구성돼 있다. 애경에서 자체 개발한 향기가 가미돼 있어 샴푸나 바디워시의 사용 만으로도 자연스러운 향기 레이어링이 가능해 자기만의 멋을 추구하는 여성이나 젊은 층 대상의 선물로 적합하다.
◆중년층에게는 꽃중년으로 거듭날 수 있는 한방 선물세트 선물
최근 40-50대 남성 사이에서 마음과 외모 모두 젊게 가꾸고자 하는 꽃중년 열풍이 불고 있다. 나이를 판가름 하는 가장 큰 요소가 외모 중에서도 풍성한 모발인 만큼 헤어 두피관리에 효과적인 한방 선물세트가 실용성은 물론 품격까지 높일 수 있다.
애경 한방 '현(賢)' 설 선물세트는 헤어 두피관리 기능에 특화된 한방 뷰티 브랜드 현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현 샴푸, 린스는 기존의 한방 제품과 달리 홍삼농축액을 함유하고 천연씨앗 콤플렉스를 처방함으로써 두피관리의 기능적인 특징을 부각시킨 것이 특징이다. 특히 모근 강화와 볼륨 탄력 기능 강화로 두피모발 관리에 고민을 가진 중년층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가족 구성원을 고려한 맞춤형 선물세트
어떤 선물세트를 골라야 할지 고민이라면 가족 구성원을 고려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갓 결혼한 신혼부부를 위한 선물이라면 집안 살림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추천한다. 특히 세제는 재산이 거품처럼 많이 늘어나라는 뜻에서 전통적으로 애용되고 있는 선물이므로 좋은 의미까지 함께 전달할 수 있다. 애경의 순샘 버블 세트는 감각적인 용기모양과 산뜻한 컬러의 주방세제로 구성된 세트다. 순샘 버블은 세계적인 산업디자이너 카림 라시드와 콜라보를 통해 제작된 것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 손색이 없어 집 꾸미기에 관심이 높은 젊은 층에게 제격이다.
자녀를 둔 가족이라면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만한 선물세트를 선택해 보자. 애경 케라시스 나눔 스페셜(by. 김태호작가)은 케라시스 샴푸가 담긴 선물세트로 발달장애 청년화가 김태호작가의 그림이 삽입돼 있다. 얼룩말, 닭, 사슴 등의 친숙한 동물과 다채로운 색상의 디자인이 담긴 제품으로 아이들에게 샤워시간 동안 재미와 즐거움을 줄 수 있고 욕실 비치만으로도 화사한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