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라로슈포제, 저자극 클렌저 ‘시카플라스트 라방 B5’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02-03 09:59


로레알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라방 B5.

세계적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라로슈포제(www.larocheposay.co.kr)는 상처 입거나 트고 갈라지는 등 손상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클렌저 '시카플라스트 라방 B5'를 2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시카플라스트 라방 B5'는 피부 진정 및 피부 손상 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라로슈포제의 스페셜 라인인 '시카플라스트'의 첫 클렌저 제품으로, 피부의 오염 물질을 말끔하게 해소하고 자극 받은 피부에 보호막을 강화해줘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 유지에 도움을 준다.

또한 파라벤, 인공향료 등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성분을 사용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라면 얼굴, 몸, 두피 등 어느 부위에라도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제품이다.

특히 젤 타입인 '시카플라스트 라방 B5'는 진정 효과가 뛰어난 판테놀 성분이 함유돼 있어 건조함으로 트고 갈라진 피부 관리에 효과적이다.

라로슈포제 홍보팀 이원선 차장은 "'시카플라스트 라방 B5'는 피부과 의사 감독 하에 엄격한 테스트를 거친 제품으로, 피부가 연약한 아이나 제모 후 손상된 겨드랑이, 팔 등의 진정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며 "클렌징 후 동일 라인인 '시카플라스트 밤 B5' 크림을 발라주면 진정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다"고 전했다.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라방 B5'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 라로슈포제 온라인몰(www.larocheposay.co.kr)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125ml)은 1만 5000원대.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