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파고다어학원 토익 대비 밀착형 점수보장반 효과적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5-01-29 17:22



파고다어학원의 실전 토익 대비 밀착 관리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짧은 기간 높은 토익점수를 얻을 수 있어 이직을 준비하는 직장인부터 취직을 준비하는 구직자, 대학생들에게 관심이 높다는 게 파고다어학원 관계자의 설명이다. 29일 파고다어학원에 따르면 토익 1개월 완성반 중 2월 28일 토익 정기시험을 대비한 토익 밀착형 점수보장반은 하루 5시간, 한 달 100시간 동안 수업이 이뤄진다. 독학 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험생들이나 2월 한달 동안 토익에 집중할 수 있는 토익커들에게 매우 효과적이다 .파고다어학원의 밀착형 토익 점수보장반은 강사들의 초밀착 관리가 특징이다. 담당 강사가 직접 관리하는 100% 인터랙티브 스터디 및 1:1 밀착 학습 상담으로 학습의 집중도를 높였다. 주입식 암기 수업 방식이 아닌 스토리텔링을 통한 개념 이해를 바탕으로 최신 토익 유형 및 전략 등 학습 노하우도 전달한다. 3시간 동안 파트5, 6과 파트7 그리고 LC 집중 수업이 진행되며 RC와 LC 각각 1시간씩 계획표에 맞춰 담당 강사의 밀착 스터디가 진행된다. 토익 스터디 시간에도 자료를 제공하고, 강사와 전담 조교가 바로 피드백을 해주며, 월 5천 문제 이상의 실전문제 풀이를 한다.

파고다어학원 관계자는 "철저한 학습 계획에 따라 공부를 했는데도 성적이 나오지 않으면 수강료 전액을 환불하도록 하고 있다"고 말했다. 토익밀착형 점수보장반은 파고다 강남, 종로, 신촌 그리고 부산서면, 부산대연과 부산대학원에서 수강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pagoda21.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파고다어학원 종로와 신촌에서는 2월 8일에 시행되는 제283회 정기 토익시험을 대비해 1주 완성반을 개설한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