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엔 반려견들의 건강관리에 적신호가 켜지게 마련이다. 추운 날씨엔 반려견들의 활동량이 급격히 떨어질 뿐만 아니라 고칼로리 간식을 다량 섭취하게 되면서 비만 등으로 자칫 건강을 해칠 수도 있기 때문. 겨울철이야말로 반려견의 건강증진을 위한 사료선택에 신중을 기할 때다.
필수 비타민과 무기질을 포함한 고품질 단백질 함유로 안정적인 심장 활동에 도움을 주고, 높은 소화 흡수율을 통해 필수 영양분을 공급받을 수 있다. 변은 단단하고 적게 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밖에 비타민A, 불포화 지방산이 피부건강은 물론 윤기 나는 털을 만들어 준다. 전국 동물병원, 반려동물용품 전문점, 온라인에서 판매하며 1.3kg, 3kg, 8.2kg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롯데 네슬레 코리아의 퓨리나 펫케어 마케팅 담당자는 "추운 겨울철엔 반려견들이 주로 실내에서 지내는 경우가 많아 활동량은 줄어드는 반면 많은 양의 간식 섭취로 인해 체중은 크게 증가하게 돼 건강까지 위협할 수 있어 이상적인 체형유지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프로플랜 웨이트 매니지먼트는 겨울철 체중관리가 필요한 반려견들에게 최적의 영양분을 제공해 주는 최고급 펫푸드라 자부할 수 있다"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