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워홈, 쌀로 만든 이색 면요리 신제품 3종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01-22 09:22


종합요리식품기업 아워홈이 쌀을 활용한 면요리 제품 3종 '쌀파스타 조개크림소스'와 '쌀볶음면', '쌀짜장면'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 3종은 건강과 품질을 중시하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밀가루를 대신해 쌀로 면을 만든 것이 특징이다. 또 '쌀파스타 조개크림소스'와 '쌀볶음면'은 2분 안에 조리할 수 있는 간편함까지 갖췄다.

'쌀파스타 조개크림소스'는 기존 쌀파스타 3종(크림소스, 미트소스, 토마토소스)에 이어 출시된 신제품으로, 부드러운 크림소스에 바지락 살 원물을 넣어 전문점 수준의 프리미엄 파스타를 맛볼 수 있다.

'쌀볶음면'은 경기 불황의 여파로 매운맛 볶음면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기획된 제품이다. 쌀로 만들어 더욱 쫄깃한 중화면과 사천풍의 매운맛 소스가 어우러져 색다른 맛이 일품이다.

'쌀짜장면'은 직화로 볶은 생양파를 사용했으며 춘장이 아닌 건강한 쌀된장으로 만든 특별 짜장소스를 사용해 짜장의 깊은 맛과 풍미를 더욱 살렸다.

'쌀파스타'와 '쌀볶음면'은 별도로 면을 삶지 않고 프라이팬에서 약 2분간 조리하면 요리가 완성되며 '쌀짜장면'은 5분 내외로 조리가 가능해 프리미엄 제품을 손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쌀파스타 조개크림소스' 7480원, '쌀볶음면' 3980원, '쌀짜장면' 4980원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이번에 신제품 3종은 1인 가구 증가와 장기불황으로 인해 보다 간편하고 색다른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라며 "보다 차별화 되고 전문점 수준의 맛과 품질을 자랑하는 아워홈 면요리 제품으로 간편하고 맛있는 요리를 집에서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