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유럽을 매혹시킨 몬스터 무선청소기, 2015년 신제품 CS252 출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5-01-21 11:06


추운 날씨로 인해 실내 환풍이 어려운 겨울철과 중국발 미세먼지로 인해 공기가 탁한 봄철에는 자칫 실내 환기에 소홀해져 집안 곳곳에 먼지가 쌓이기 쉽다.

미세먼지가 몸에 쌓이면 면역력이 떨어지고 천식 등의 호흡기 질환이 발생하기 쉬우며 기침, 가래, 기관지염, 아토피 등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집안 청소에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이탈리아 유로플렉스사의 청소기 브랜드 몬스터(MONSTER)는 현재 유럽을 비롯하여 미국, 호주, 터키, 한국 등 50여개국에서 우수한 기술력과 파워를 인정받아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이탈리아 감성을 강조한 디자인과 미래의 친환경에 중점을 두고 스팀청소기, 스팀다리미, 무선청소기 등 핵심 제품에 변화를 주고 있으며, 청소기 라인에서는 코드제로 제품 업그레이드로 2015년 신제품 CS252를 전격 출시했다.

몬스터 무선청소기 제품은 앞선 배터리 기술력을 바탕으로 과자부스러기는 물론 쌀 알갱이 같은 큰물질을 비롯하여 애완동물 털 제거에도 매우 효율적으로 활용가능하여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아 판매량이 꾸준히 늘고있는 추세다.

몬스터 CS252는 25.2v의 업그레이드된 친환경 리튬이온베터리를 장착해 강한 흡입력을 자랑하는 고성능 파워업 무선청소기로 빠른 충전을 통한 친환경 에너지의 활용과 시간대비 효율성을 극대화시킴으로써 Energy Saving을 실현한다.

또한 몬스터 CS252는 핸디형청소기와 스틱형청소기의 2in1 타입의 청소기로, 180˚접이식 손잡이는 이동의 편리성과 좁은 공간활용을 위한 몬스터만의 특별함을 선사하며, 버튼하나로 분리되는 먼지통의 편리함 속 헤파필터는 한번 흡수된 0.3mm의 미세먼지까지도 차단하여 청결함을 유지하고, 기체로의 먼지유입을 막아 청소기 수명을 오래 지속시켜준다.

현재몬스터 청소기 제품은 다나인터내셔널에서 단독 수입하고 있으며 매장에서 직접 시연 후 구매 가능하며, 제품 문의는 대표전화로 가능하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