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례신도시에 대한 인기가 그대로 상가분양으로 옮겨진 상황으로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현장이 나타나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바로 한화건설의 위례 오벨리스크 센트럴스퀘어 상가가 그곳이다. 위례신도시 업무지구 24블록에 자리하게 되며 지상 1F에는 132실, 2F에는 61실으로 구성된다.
특히 위례신도시는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지역으로 위례신도시 한화 오벨리스크 상가 센트럴스퀘어는 대표적인 상가분양으로 손꼽히고 있다.
신도시내 가장 뛰어난 핵심 상권으로 불리는 위례신사선 중앙역(예정) 주변에 위치해 역세권을 자랑한다. 또 신개념 친환경 교통수단 트램역(계획)도 바로 앞이고, 중심에 조성되는 광장(모두의 광장)과도 연접해 있는데다 '휴먼링'과 '트랜짓몰' 안 핵심상권 유동인구 3만여명의 풍부한 배후 수요를 자랑하고 있다.
차별화된 상품경쟁력으로는 유럽스타일을 그대로 옮겨놓는다는 모토아래 유럽 건축물식의 외부 설계를 내세우고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미 지하1층에는 위례신도시 최대 규모의 롯데시네마 입점이 확정되었다. 지상 1층은 패션, 트랜드존, 2층은 음식, 음료 중심의 테라스 상가로 꾸며질 예정이다.
위례신도시내의 인구수에 비해 상가부족으로 인한 희소가치는 익히 알려져 있으며 강남을 인접한 마지막 신도시내에 더블역세권의 프리미엄과 풍부한 유동인구를 품은 가치와 차별화된 스타일임에도 합리적인 분양가를 선보이고 있다.
매머드급 랜드마크 상가, 오피스텔로 거듭날 기대감에 투자자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는 위례신도시 오벨리스크 상가분양 센트럴스퀘어는 사전방문 전화예약이 필수이다. 상가, 오피스텔 문의: 02-6022-4006.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