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미년 새해를 맞이해 새로운 도전을 향한 대학생들의 움직임이 심상치 않다.
유학네트는 유학과 어학연수에 대한 문의가 증가함에 따라, 정확한 유학 정보와 경제적인 방법을 제시하고자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2015 세계유학박람회'를 이달 30~31일 양일간 학여울역 SETEC 전시관에서 개최한다.
해외 대학 공식 입학 등록처인 유학네트는 지난 박람회와 달리 이번 2015 세계유학박람회에 진학을 앞둔 예비대학생과 학부모를 위해 해외 명문대 진학특별관을추가 편성해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 등 주요 국가별 진학 방법을 명쾌하게 제시할 예정이다.
이번 2015 세계유학박람회에서는학비에 민감한 어학연수 예정자를 위해 1년 연수시 최대 683만원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 가장 경제적으로 어학연수를 다녀올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유학네트 김옥중 대표이사는 "2015년 유학업계의 최대 관심사는 바로 안심유학=성공유학 이다"라며, "유학네트는 유학업계 대표기업으로서 정확한 유학-연수 정보 제공은 물론 전세계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가장 안전한 유학을 보장한다"고 전했다.
전세계 20개국 100개 해외 학교 담당자가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 이번 박람회는 이달 24일부터 31일까지 포항을 시작으로 서울, 대구, 대전, 부산 등 전국 6개 도시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박람회 정보는 '세계유학박람회' 홈페이지(wef.eduhouse.net) 혹은 박람회 사무국 1588-1377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