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대표 고춘홍ㆍ서강호)는 5일 전국 500여 매장에서 1등급 양모만을 사용한 100% 천연 양모 침구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한편 이브자리는 이번 양모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브자리 온라인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goodsleeplab)에서는 1월 5일부터 23일까지 '이브자리 상식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브자리 양모와 관련된 퀴즈를 풀고 정답을 남기면 응모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총 3명에게는 각각 이브자리 양모 매트리스 커버 Q세트, 소프트리 양모 이불속 Q, 소프트리 양모 베개속 L 2개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28일 이브자리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전국 이브자리 500여 매장에서는 양모 제품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인 '소프트리 양모이불속'을 2015년 한해 동안 특별 체험가로 판매한다. Q 사이즈는 180,000원, S 사이즈는 140,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양모는 좋은 침구 소재로 앞으로 양모 침구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며 "양의 해를 맞아 고객에게 더 건강한 잠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양모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