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초 새해 시작과 함께 온ㆍ오프라인에서 화제를 모았던 코카-콜라사의 '코카-콜라로 마음을 전해요' 캠페인이 2015년 '양(羊)띠해'를 맞아 더 의미있고, 새로워진 모습으로 찾아온다.
코카-콜라사는 오는 1월 1일부터 ▲잘 나갈꺼양▲다 잘될꺼양▲포텐터질꺼양▲멋져질꺼양▲썸탈꺼양▲고백할꺼양▲사랑할꺼양▲안아줄꺼양▲뽀뽀할꺼양 등 총 18종의 다양한 새해 소망 메시지를 담은 제품을 출시 할 계획이다. 2015년을 맞아 새롭게 출시되는 코카-콜라 스토리텔링 패키지는 전국 백화점과 할인점, 편의점 등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가격은 할인점 기준 500ML PET 1400원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올해 초 소통과 공감을 화두로 진행한 '코카-콜라로 마음을 전해요' 캠페인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데 힘입어, 2015년 소비자들의 행복한 '양띠해'를 응원하고 신년에 바라는 새해 소망과 목표를 짜릿하게 이뤄나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코카-콜라만의 새로운 캠페인을 마련하게 됐다"며, "귀여운 양띠 그림의 새해 소망 메시지가 담긴 코카-콜라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행복이 가득한 한해를 맞이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1월 론칭 후 소비자들의 많은 공감을 얻으며 큰 성공을 거둔 '코카-콜라로 마음을 전해요' 캠페인은 스마트폰과 SNS가 발달함에 따라 얼굴을 대면하며 말하는 오프라인 소통에 서툴렀던 젊은이들이 '자기야', '사랑해', '잘 될거야' 등의 메시지가 라벨링된 코카-콜라 제품을 나누고 자신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도록 진행한 캠페인이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