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월 1만원 가정교사, 내 아이 책임 진다!

김상범 기자

기사입력 2014-12-11 16:16


지니어스

월 1만원에 가정교사를 모실 수 있을까. 그것도 자기주도 학습 습관까지 들여 주는 가정교사를-. 학습능력을 끌어올리려면 창의성이 있어야 한다. 아이는 끊임없는 생각을 통해 앎을 넓혀간다. 가정교사는 아이의 부족한 점을 콕콕 집어내고, 잘하는 점을 더욱 키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좋은 가정교사는 물고기 잡는 법을 알려준다.

그런데 일부 가정교사는 잡은 물고기를 그냥 쥐어준다. 아이의 성장은 스스로 생각하는 데에 있다. 따라서 교육은 아이의 사고력을 키워주는 데 집중되어야 한다. 이것이 자기주도 학습이다. 하지만 현실은 초중등 때 좋은 성적을 내야한다.

콕콕 찍어주는 가정교사의 장점과 물고기를 잡는 자기주도 학습의 장점을 결합한 프로그램이 있다. 강사들이 아이에게 맞춤 교육을 하는 자기주도학습 솔루션 지니어스 프리패스 상품권이다. 지니어스는 초중고 학습프로그램과 함께 삼성그룹사, KB금융권 등에 콘텐츠를 공급하는 교육 채널이다. 실시간 화상 시스템을 접목한 동영상 교육과 함께 웃고 즐기며 공감하는 신개념 학습법 회사다.

프리패스 상품권을 이용하는 학생들에게는 전문 강사 20여 명이 동영상 인터넷을 통해 내신을 비롯한 다양한 공부를 앞장 서 이끌어준다. 어린이 영재교육과 특목고 입시를 비롯하여 수학, 영어 등의 다양한 내용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커리큘럼이다.

학생의 과정에 따른 무한 수강서비스와 일대일 맞춤 학습관리가 가능하다. 또 학생의 학습 성향과 학부모 유형 진단을 통한 개인별 맞춤 학습 솔루션과 컨설팅도 제공된다. 아이의 학습 타입을 살피고, 아이의 체계적 학습관리가 가능하게 구성된 프로그램이다. 지니어스 프리패스 상품권은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각자 수준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타 경쟁업체 프리패스 과정이 약 150~180만원 선에 형성되어 있다. 지니어스도 1년간 제공되는 프리패스 프로그램의 정가도 115만원이다. 그러나 리뷰24는 75% 할인된 29만 8천원에 판매하고 있다. 또 선착순 900명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삼성전자 제습기도 선물한다.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크롬라운을 채용한 제습기(10L)는 가족건강과 위생을 위해 항상 뽀송뽀송하게 최적 습도를 유지해주며 장소와 상황에 따라 원하는 습도를 유지해주는 자동제습, 예약제습, 연속제습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연속배수를 이용해 물통을 비우지 않고 물을 계속 배출시키는 편의성과 만수 감지 기능을 지원하며 곰팡이 예방, 빨래 건조, 냄새 방지로 1년 내내 가정의 쾌적함을 준다.


프리미엄 크롬라운 삼성전자 제습기(10L)
이렇게 되면 사실상 월 1만원에 자기주도 학습을 안내하는 가정교사를 모시는 것과 비슷하다. 월 수십만 원씩 드는 사교육비는 서민들의 가정경제 궁핍의 주요 원인이다. 따라서 월 1만 원에서 좋은 선생으로부터 동영상 수업을 받는 이 프로그램은 활용도에 따라 대단히 유용할 수 있다.


실시간 화상 시스템을 접목시켜 일방적인 동영상 강의에서 벗어나는 이 프로그램은 겨울방학부터 공부를 리디자인하는 학생들의 학습력을 크게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선착순 900명에게 주어지는 특별 혜택이 더해지는 이 프로그램은 리뷰24(www.review24.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병원 원장들이 먼저 말하는 아토피크림 '더마티스', 촉촉하네...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