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가수지망생, 보컬입시생만을 위한 시스템 도입, 하이업 보컬학원 눈길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12-10 10:49


흔히 사람의 목소리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소리를 내는 악기라고 한다.

좋은 발성과 아름다운 목소리로 노래를 하는 사람들은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큰 감동을 주기도 한다.

슈퍼스타K, 보이스코리아, 불후의 명곡 등 음악을 주제로 한 오디션 및 방송프로그램이 화제가 되고, 또한 K팝 열풍으로 가수가 되고 싶은 사람들이 꿈을 이루기 위해 오디션에 도전하거나 보컬트레이닝 방법을 고민하면서 실용음악학원, 보컬학원을 찾고 있는 실정이다.

그중에서 하이업 보컬학원은 국내 최대 프로그램수업을 실행하는 학원으로 많은 가수지망생들과 보컬 입시생들 사이에서 인기가 급부상하고 있다.

하이업 보컬학원의 특징 중 하나는 국내 최대프로그램 이외에도 기존의 보컬학원과 달리 취미반을 없애고, 나이제한을 두어 15~24세까지의 학생들만 집중 트레이닝한다는 점이다.

이처럼 가수지망생들과 보컬입시생들만을 집중 교육하고 있는 하이업 보컬학원은 학생 개개인에 따라 다른 커리큘럼과 특징을 살려내기 위해 최고의 강사진과 경영진이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하고, 레슨방식과 발성법을 교류하는 등 오직 보컬만을 위한 연구를 계속 하고 있다.

하이업 보컬학원 원장은 "보컬이 레슨만을 받으면 이론과 실전의 차이, 그리고 음악적인 한계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1대1 보컬 수업 이외에 녹음, 시창청음, 카메라테스트, 기획사 오디션, 공연 등의 수업을 커리큘럼에 추가해 진행 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전문, 입시의 보컬만을 레슨하기 위해서 취미반 보컬을 폐지하고 나이 또한 15~24세까지 제한을 두어 집중력 있는 수업을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하이업 보컬학원은 정확한 상담과 진단을 위해 전화예약이 필수다. 또한 무료테스트 통해 보컬을 지망하는 학생들에게 솔직담백하고 현실적인 대화 그리고 조언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하이업 보컬학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highup.co.kr) 또는 전화(02-2676-1470)로 가능하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