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PK그룹의 미스터피자가 가장 사랑 받아온 프리미엄 피자 '오솔레', '에그타', '포테이토', '쉬림프' 4종을 선별하여 한 판에 모두 담은 '베셀로2'를 출시, 겨울시즌 한정 19,900원(레귤러 사이즈)에 특가 판매한다.
베셀로2 레귤러 사이즈는 19,900원, 라지 사이즈가 27,900원으로 겨울시즌 한정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이와 함께 미스터피자는 베셀로2 주문고객 대상으로 매장식사 시 레귤러 가격에 만원을 추가하면 베스트만 모두 모은 세트를 제공하며, 오븐치즈 미트 스파게티 또는 베스트 사이드 3종(택 1)과 음료 2잔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배달 및 포장 시 8천원을 추가하면 4가지 베스트 사이드를 한 박스에 담은 '베스트 사이드 박스'까지 즐길 수 있다. 베스트 사이드 박스의 정상 가격은 13,900원이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가족, 친구, 연인과 외식이 잦아지는 연말연시 시즌에 미스터피자의 최고급 프리미엄 피자 4종을 한 번에 맛 볼 수 있고 부담없는 가격대로 경제적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베셀로2를 출시하게 됐다"며 "베셀로2 와 베스트 사이드로 다양하고 풍성하게 연말 모임을 즐길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