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프리미엄 생수 ‘몽베스트’, 새로운 물 문화 만든다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12-08 11:23


몽베스트.

한국청정음료㈜의 프리미엄 생수브랜드 '몽베스트'가 세련되고 건강한 물 문화를 위해 적극 나선다.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생수 소비가 증가하고 있지만 올바른 물 습관이 되기까지 장애가 되는 요소들이 있다. 이에 몽베스트는 물이 몸에 좋다는 인식은 있지만 습관이 되기까지 장애 요소를 파악하고 이를 해결하여 물 문화 경험 형성에 기여할 예정이다. 그 첫 번째 일환으로 몽베스트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MontbestKorea)을 통하여 'Think With' 캠페인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Think With'는 단순히 좋은 물을 담는 것을 넘어 '고객이 물을 마시기까지의 모든 순간에 대한 생각을 더하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몽베스트를 출시한 한국청정음료 마케팅 관계자는 "몽베스트의 슬로건인 'Think With'는 고객이 편하게, 올바르게, 세련되게 물을 마실 수 있도록 꾸준히 고민하겠다는 브랜드 의지가 담겨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건강하고 세련된 물 문화를 만들어갈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내추럴 미네랄워터를 표방하는 몽베스트는 천연필터로 불리는 화강암반층을 통과해 불순물이 흡착된 화강암반 자연수를 담아, 인체에 유익한 미네랄 성분을 함유하고 있을 뿐 아니라 깨끗한 뒷맛으로 프리미엄 생수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국내 자체 생산 브랜드이다.

생태 1등급 지역 화강암반층에서 취수한 몽베스트의 미네랄 및 미량미네랄 이온들은 더욱 부드러운 목 넘김을 느끼게 해주며 특히, 체내에서 생성되지 않고 음식을 통해 섭취해야만 하는 필수 미네랄 중의 하나인 규소(Si)가 몽베스트에 많이 함유되어있어 물맛을 더욱 좋게 한다고 한다. 그 외에도 칼슘, 마그네슘 등 인체에 유익한 다양한 미네랄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데 그 중 중탄산 이온은 스트레스 완화 및 피로회복에도 도움을 준다고 한다.

한편, 몽베스트는 식품안전 경영시스템 부문 ISO 22000 공인인증을 취득해, 품질경쟁력을 갖춘 먹는 샘물로 안전성과 신뢰성을 확보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