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KT, 인터넷-TV 동시 이용 파격 혜택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4-12-07 13:59



KT(회장 황창규)가 7일 '올레 기가 인터넷'과 '올레 TV'를 동시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LG전자의 UHD TV, 최신 PC 등을 파격 할인가에 제공하고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기가 팍팍~! 이벤트'를 3월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KT에 따르면 '올레 기가 인터넷'과 '올레TV'를 동시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은 LG전자의 최신 42인치 UHD TV(모델명 42UB8200)를 79만 원에 구매할 수 있는 등 기존 행사가격에서 10만원 더 할인된 가격으로 LG전자 TV 13종 및 기가 인터넷과 기가 와이파이가 지원되는 PC 6종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제공해 고객의 부담을 낮췄다.

이벤트 기간 UHD TV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LG 블루투스 헤드셋을 증정하고, 매월 추첨을 통해 222명의 고객에게 'LG 무선 사운드바', '올레 tv 콘텐츠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KT 관계자는 "지난 10월 말 서비스를 시작해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올레 기가 인터넷과 안성맞춤 상품으로 UHD TV 및 다양한 TV와 PC 가전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기가 토피아에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하고 새로운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