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이 연말 캠페인 '매드 포 굿 프렌즈 (Mad for Good Friends)의 일환으로 12월 한달 동안 '메리 얼리 크리스마스(Merry Early Christma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일까지 매드포갈릭 전국 35개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친구야 모여라' 쿠폰 2종을 제공해 매드포갈릭의 다양한 시그니쳐 메뉴를 함께 맛볼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친구야 모여라1-친구 Pizza Set' 쿠폰 사용시 6만6400원 상당의 갈릭 시즐링 라이스, 고르곤졸라 피자, 시저 샐러드, 소프트 드링크 2잔을 4만2000원에 맛볼 수 있으며, '친구야 모여라2-친구 Steak Set' 쿠폰 사용시 40% 할인된 금액인 4만9000원에 즐길 수 있다.
또, 31일까지 진행되는 '힘내라! 친구야!' 프로모션은 연말 한정판 스테이크 메뉴인 페퍼콘 텐더로인 스테이크 콤비네이션과 그릴드 립아이 스테이크 콤비네이션 또는 최대 27% 할인된 세 가지 세트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 7개 시그니처 메뉴 중 2개를 20% 할인해준다. 또 에이드 주문 시 1+1 혜택도 제공한다.
현장에서 당첨 확인이 가능한 스크래치 카드로 1등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송년모임 식사권, 2등에게는 25만원 상당의 연말 파이팅 식사권, 3등에게는 15만원 상당의 패밀리 연말 식사권, 4등에게는 고급 와인 한병 등 경품이 마련돼 있다.
원정훈 MFG코리아 사업 총괄이사는 "메리 얼리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소중한 이들과 함께할 고객들의 연말 모임이 더욱 더 따뜻해지길 바라는 마음에서 마련했다"고 말했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