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메세나폴리스몰 크리스마스 선물 팡팡 대축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12-03 09:44


오는 12월 20일, 메세나폴리스몰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아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메세나폴리스몰 크리스마스 선물 팡팡 대축제'는 메세나폴리스몰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본 행사는 메세나폴리스몰이 2012년 8월 오픈한 이래로 이용하여 주신 고객에게 보답하고 향후지역 활성화에 기여하여 시민에게 더욱 사랑 받는 쇼핑몰이 되고자 오는 크리스마스에 고객의 산타클로스가 되어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로 기획되었다.

추첨 이벤트는 12월 1일부터 12월 20일까지 메세나폴리스몰에서 상품을 구입하고 각 매장에 배부된 응모권을 지하철 입구의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추첨행사를 통해 1등에게 홍콩 3박4일 여행상품권(2인, 아시아나항공+5성급호텔)을 증정하며 그 외에도 3명에게는 엘리시안 강촌 무료숙박권과 8시간 스키상품권 4매로 구성된 200만원 상당의 가족 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1명에게는 로라애슐리 130만원 상당의 침대와 30만원 상당의 리얼컴포트 의자가 2명에게 증정된다.

추첨 행사는 12월 20일 오후 5시에 메세나폴리스몰 지하 1층 중앙광장에서 공연과 함께 구성된 "크리스마스 선물 팡팡 대축제" 행사가 열릴 예정이며, 오후 1시부터 사전 행사로 당일 방문 고객에게도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사전 행사에서는 남ㆍ녀ㆍ가족의 타겟별로 시간대를 나누어 엘리시안강촌 340만원 상당 무료 스키상품권, 롯데카드 아트센터의 미스터쇼 등 380만원 상당 티켓, 지오지아ㆍ원더플레이스ㆍ탑텐의 280만원 상당 의류, 세라피나ㆍ하오커ㆍ카페리맨즈ㆍ아티제ㆍ미미포의 200만원 상당 상품권, 더풋샵 50만원 상당 상품권, 롯데시네마 합정점 1인2매 50세트 영화 티켓, 이외에도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에게 크록스 담요 및 스닉솔 할인권 등을 제공하여 총 600명에게 2000만원 상당의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어 기대감을 갖게 한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준비된 이번 행사는 더 잭키찬 그룹 코리아 소속의 5인조 남성 아이돌 "JJCC"의 공연을 시작으로, 경품을 추첨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외에도 관람객을 위한 선물증정 게임, 홍대 인디밴드 플레이모드와 총각네레코드방의 공연 등이 준비되어 있어 다양한 재밋거리와 볼거리를 선사할 전망이다.

이번 행사가 열리는 메세나폴리스몰은 주택, 오피스, 상업, 문화시설이 함께 있는 복합시설로서 GS건설과 일본의 대표적 부동산 개발업체인 모리빌딩의 자회사 모리빌딩도시기획의 합작회사인 G&M Estate가 운영을 맡고 있다. 모리빌딩의 상업시설 운영방식을 접목시켜 시설을 활성화하고 지역과 함께 발전하는 시설로 발돋음하고 있다. 또한 고객에게 늘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주말마다 열리는 문화공연 외에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