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인도네시아 '딴중르숭 리조트'한국고객 공략 나선다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4-11-28 11:49



인도네시아의 딴중르숭 리조트(www.tanjunglesung.com)가 28일 인도네시아 전문여행사 싸일런스투어(대표 음두경)와 계약을 맺고 한국고객 유치에 적극 나선다고 밝혔다.

딴중르숭 리조트는 인도양의 진주라 불리는 웨스트자바(West Java)의 서쪽 비치에 위치해 있다. 자카르타 도심을 거쳐 해안도로와 현지마을을 지나 도착하게 되는 리조트는 어릴 적 보았던 동화책 속의 그림과 같은 풍경을 품고 있다.

총 61개의 빌라는 연인/친구 및 가족 등의 투숙을 위한 2인/4인/7인의 3가지 타입으로 나뉜다. 각 빌라에는 LCD 위성 TV와 전화기, 금고, 헤어드라이어, 미니바 등을 갖추었고, 특히 미니바의 음료는 투숙객 모두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모든 빌라에는 내부 욕실 외에 야외 샤워실을 갖추고 있다. 야외 샤워실에서는 밤하늘의 별을 보며 샤워할 수 있는 독특한 경험을 즐겨볼 수 있다는 게 리조트 관계자의 말이다. 또 아름다운 열대가든과 바로 마주한 전용 발코니에는 테이블과 의자 외에도 넓은 데이베드가 준비돼 있어 언제 어디서든 연인/친구와 함께 편안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딴중르숭 리조트는 한국고객들을 위해 한국인 상주직원에 의한 24시간 버틀러 서비스를 제공하고, 꿀꿀(Kul Kul) 액티비티 데스크 24시간 룸서비스, 어린이 담당 선생님(한국인 및 현지인)이 상주한다.

음두경 싸일런스투어 대표는 "딴중르숭 리조트은 운동화보다 맨발이 더 어울리는 곳"이라며, "넓은 리조트의 부지에는 부드러운 잔디가 깔려 있고, 풀내음과 새소릴 벗삼아 산호로 만든 산책길을 따라 걷다보면 넓게 펼쳐진 아름다운 인도양과 조우하는 아름다운 곳"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