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의 프리미엄 한방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www.goongsecret.com)이 '아기 스스로의 힘' 캠페인 전개를 기념, '아기힘 캠페인 스킨케어 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국내 유아동 업계 1위 제로투세븐의 궁중비책 관계자는 "궁중비책에서는 최근 신체적?정서적으로 유약한 아기들이 증가, 자립심을 키우는 육아의 필요성이 대두되면서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했다"라며, "프리미엄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한방비책을 토대로 한 기획세트를 출시, 캠페인 메시지와 함께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이고 실속 있는 제품 구매 기회를 제공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한편, 궁중비책은 캠페인 기간 동안 마이크로사이트(power.goongsecret.com)에서 '오지탕' 한방성분으로 아기피부의 힘을 키워주는 '아기힘 체험키트'로 궁중비책 3천명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오는 30일까지 스토리온 홈페이지(www.lifestyler.co.kr)에서 '트루 라이브 쇼'를 통해 방영된 '조선왕실의 면역육아 비법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품으로 '아기힘 캠페인 스킨케어 세트(30명)'가 제공될 예정이다. 궁중비책 '아기힘 캠페인 스킨케어 세트'는 온라인쇼핑몰과 제로투세븐닷컴(www.0to7.com)에서 구매 가능하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