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터C 비타민'이 블랙프라이데이 특수를 톡톡히 보고 있다.
특히, 종편 방송을 통해 "변정수 비타민C"로 "에스터C 비타민"이 소개된 후, 온라인을 통해 '흡수율이 높은 비타민씨'로 소문이 확산 된 것도 이번 판매량에 적지 않은 영향을 준 것으로 보인다. 에스터C는 특허 성분으로 체내흡수율이 높아 체외 배출이 적어 결석 등의 부작용에도 안심할 수 있다. 또한, pH7 중성 비타민C로 공복에 섭취했을 때 생기는 위장의 불편함을 해결하였다.
솔가비타민은 5번째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맞아 할인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솔가공식몰(www.solgar.co.kr)을 통해 5만원이상 구매하는 전 고객 1만명을 대상으로 에스터C 500mg(50정/46,000원)을 증정한다. 또한, 백화점의 솔가 매장을 통해 솔가 맴버쉽 회원 및 신규 회원 가입 시 에스터C (3종)을 최대 50% 할인 및 3+1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67년 전통의 친환경 비타민 '솔가(www.solgar.co.kr)'는 1947년 이래 지속적으로 친환경 정책을 고집하며 전체 상품의 절반 이상이 코셔(유태인 청결식품 인증)인증으로 식품 안정성 확보와 소량생산만을 고집하는 high-end 비타민 브랜드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