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블랙프라이데이 덕 좀 보네, ‘에스터C 비타민’ 1만개 판매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11-24 14:14


'에스터C 비타민'이 블랙프라이데이 특수를 톡톡히 보고 있다.

솔가비타민(www.solgar.co.kr)은 지난 21일부터 진행한 '제5회 블랙프라이데이 할인행사'에서 시작 3일만에 에스터C 비타민 판매량이 1만개를 돌파하였다고 밝혔다.

관계자는"해외직구를 통해 에스터C 비타민을 구매하였던 소비자들이 국내에서 진행되는 블랙프라이데이 할인행사도 경제적이다라는 인식을 하게 되면서 판매량이 늘어난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며, "전품목 30%이상 할인율과 유통기한이 넉넉한 인기 제품을 중심으로 구성하여 해외직구족 수요에 대비하였다."고 전했다.

특히, 종편 방송을 통해 "변정수 비타민C"로 "에스터C 비타민"이 소개된 후, 온라인을 통해 '흡수율이 높은 비타민씨'로 소문이 확산 된 것도 이번 판매량에 적지 않은 영향을 준 것으로 보인다. 에스터C는 특허 성분으로 체내흡수율이 높아 체외 배출이 적어 결석 등의 부작용에도 안심할 수 있다. 또한, pH7 중성 비타민C로 공복에 섭취했을 때 생기는 위장의 불편함을 해결하였다.

솔가비타민은 5번째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맞아 할인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솔가공식몰(www.solgar.co.kr)을 통해 5만원이상 구매하는 전 고객 1만명을 대상으로 에스터C 500mg(50정/46,000원)을 증정한다. 또한, 백화점의 솔가 매장을 통해 솔가 맴버쉽 회원 및 신규 회원 가입 시 에스터C (3종)을 최대 50% 할인 및 3+1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5회 솔가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행사'는 12월 7일까지 현대·롯데·신세계 백화점, 신세계SSG 푸드마켓, 갤러리아 압구정점, 전국 주요 약국 및 CJ·GS·롯데닷컴·신세계몰·Hmall 등 주요 인터넷 쇼핑몰, 솔가 모바일 공식 쇼핑몰(www.solgar.co.kr/m2)을 통해서 에스터C 비타민 1000(3개월)을 50% 할인한 5만9천원에, 에스터C 비타민 500mg(50캡슐)을 2만4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일부 판매점 제외)

67년 전통의 친환경 비타민 '솔가(www.solgar.co.kr)'는 1947년 이래 지속적으로 친환경 정책을 고집하며 전체 상품의 절반 이상이 코셔(유태인 청결식품 인증)인증으로 식품 안정성 확보와 소량생산만을 고집하는 high-end 비타민 브랜드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