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W 서울 워커힐, 커팅 엣지 패션쇼 개최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4-11-17 15:52



W 서울 워커힐 호텔이 '2015 커팅 엣지 패션, W 호텔 & 쎄씨(Cutting Edge Fashion, W Hotels & CeCi)' 패션쇼를 20일 개최한다.

17일 W 서울 워커힐 호텔에 따르면 패션쇼는 트렌드 매거진 쎄씨 (Ceci)와 공동으로 진행, 올해 2회를 맞는 행사다. W 호텔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디자인, 패션, 뮤직 분야에서 최신 그리고 차세대 트렌드를 소개하는 W 해프닝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패션쇼에는 한국의 미래를 선도하는 디자이너로 평가받고 있는 권문수와 윤춘호의 2015 S/S 컬렉션이 소개된다. 국내 최정상급 남성복 디자이너 권문수는 서울의 여유를 보여주는 한강과 한강을 가로지르는 다리의 건축적 디테일, 한강 위를 나는 연 등에서 모티브를 찾아 정갈하고 감각있는 디자인의 작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W 호텔 월드와이드는 전세계 W 호텔에서 신진 디자이너들과 함께 다양한 패션 해프닝들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2012년 9월부터 미국 디자인 패션 협회(CFDA)와 협약을 맺고 재능있는 젊은 디자이너들을 육성하기 위한 패션 인큐베이터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아르노 샴페누아 스타우드의 럭셔리 티어 호텔 브랜드 아태지역 총괄 디렉터는 "W 호텔 월드와이드는 패션에 대한 끊임없는 열정을 갖고 있다"며 "왓츠 뉴/넥스트 (What's New/Next)라는 최신의 트렌드를 지향하는 철학으로 가능성이 넘치는 인재들과 함께 파트너십을 만들고, 유지하며 꾸준히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