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11월 4일 국토교통부가 밝힌 바에 따르면 국내 자동차 등록대수는 지난달 말을 기준으로 2000만 2967대이며 이는 9개월 전인 3월에 2000만대를 넘어설 거라는 예상을 훨씬 웃도는 수치이다.
보통은 보다 비싸게 내차팔기를 하기 위해 인터넷에서 같은 연식의 중고차가 얼마에 거래되는지 정보를 습득해 알아보지만 들쑥날쑥한 중고차 가격으로 내차의 정확한 가격을 알아보기가 힘들게 된다.
이런경우 아무래도 불규칙하고 표준화 되어 있지 않은 중고차매입시세 때문에 정보의 불균형이 발생하는데, 이를 해소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여 보지만 대부분은 주변에 조언을 구하거나 중고차 딜러 1~2명에게 문의하는 것으로 끝나는 경우가 많다.
중고차 매입 1위 업체인 KJ셀카에서는 정확한 가격 파악이 안돼 소중한 재산인 내차가 헐값에 거래되는 일이 없도록 전문딜러들을 파견해 일 처리를 진행한다.
시스템도 4단계로 간편한데, 전문가가 상담을 통해 시세확인을 마치면 무료현장 출장을 통해 차량점검이 진행된다. 이후에 계약서 작성한 후 차량대금을 당일현금으로 지급하고 차량인수 및 명의이전까지 간편하게 완료할 수 있다.
KJ셀카의 한 관계자는 "전화 한 통이면 전문 딜러가 전국매물의 시세파악 한 다음 최고가로 매입 가능하도록 도와주고 있다. 또한 차량 판매 후에 명의변경, 보험 해지 서비스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기 때문에 깔끔하게 중고차 판매가 가능하여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고객센터(1661-6859)로 문의해도 365일 24시간 내내 연중무휴로 친절한 중고차거래 무료상담을 받아 볼 수 있으며, 홈페이지 (http://www.kjsellcar.co.kr)에서도 견적의뢰를 넣어 상담이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