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유아전문쇼핑몰 오엔케이몰 '맘스스테이션'으로 변신

최만식 기자

기사입력 2014-11-07 16:05





태전그룹 오엔케이몰이 '맘스스테이션'(http://momsstation.co.kr)으로 상호를 변경하고 리뉴얼 오픈한다.

새롭게 단장한 맘스스테이션은 '초보 엄마를 위한 유아 전문 쇼핑몰'이라는 컨셉에 맞춰 영유아 필수 아이템과 상황 별 아이템을 제품과 1:1 매칭시켜 소비자의 구매 편의성을 높였다.

또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 정보와 이벤트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레이아웃을 단순화 시켰으며 내츄럴 컬러를 적용하여 따뜻하고 포근한 엄마의 감성을 표현했다.

맘스스테이션은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은 '테일러 푸른 건자두', '비타하임 발포비타민', '대웅키즈짱 칼슘포르테F' 등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무료 배송의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11월 한달 동안 여성청결패드 '위치하젤 시크릿' 체험단을 모집해 보다 많은 소비자와 함께 제품의 특장점과 기능성에 대한 정보를 나눌 예정이다. 체험단 모집 절차는 맘스스테이션 회원 가입과 함께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한 후 자신의 블로그, 카페 등에 게시한 주소를 댓글로 남겨 응모하는 방식이다. 당첨자는 12월 3일 사이트 공지사항 및 문자 메시지를 통해 발표된다.

맘스스테이션 담당자는"리뉴얼 오픈을 통해 영유아 엄마들의 생활 패턴과 감성, 그리고 기존 사이트의 보완점 등을 충분히 반영했다"며 "향후 실속 있는 엄마들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보다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하여 선보일 것이다"고 말했다.

맘스스테이션과 관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 사항은 맘스스테이션 사이트(http://momsstation.co.kr)와 고객센터(1544-071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