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프리미엄 드럼세탁기 'WW9000'이 이탈리아와 프랑스의 권위 있는 소비자 정보지 평가에서 1위로 선정되며 유럽에서 잇따라 뛰어난 성능을 입증받았다.
'알트로컨슈모'와 '크 슈아지르' 등 유럽의 주요 소비자 정보지는 드럼세탁기의 세탁, 헹굼, 탈수 등의 기본 성능과 세탁 시간, 에너지 소비량, 물 사용량, 소음, 사용 편리성 등을 객관적인 테스트를 통해 평가한다.
삼성 프리미엄 드럼세탁기 'WW9000'은 기본 성능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것은 물론 세탁 프로그램 선택, 세탁 정보 제공 등 사용 편리성 항목에서 월등히 우수한 점수를 획득하며 고른 호평을 받았다.
한편 'WW9000'은 지난 3월 글로벌 첫 출시 이후 유럽, 미주, 아시아 등 여러 박람회에서 수상하였고 이번 이탈리아와 프랑스 평가와 함께 스웨덴 '라드앤론(Rad & Ron)' 평가 1위와 영국 '엑스퍼트 리뷰(Expert Reviews)' 별 5개 만점 등 유럽 4개국 주요 소비자 평가에서 극찬받으며 우수한 성능과 디자인을 인정받았다.
삼성 프리미엄 드럼세탁기 'WW9000'은 넓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크리스탈 블루 도어와 심플하고 세련된 풀터치 스크린 조작부를 적용했고 투입구가 넓어 세탁물을 넣고 빼기 쉽고 정량의 세제를 알아서 투입해 주는 세제 자동 투입 기능으로 사용 편의성까지 극대화한 제품이다.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엄영훈 부사장은 "삼성 크리스탈 블루도어 드럼세탁기 'WW9000'의 잇따른 유럽 소비자들의 호평은 우수한 성능에 대한 객관적인 입증"이라며 "앞으로도 유럽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우수한 제품으로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