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보쉬 전동공구, 이마트 트레이더스 수원점에서 '보쉬 브랜드데이' 실시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10-23 14:25


보쉬 전동공구가 이마트 트레이더스 수원점에서 '보쉬 브랜드데이'를 실시한다.
사진제공=한국로버트보쉬

한국로버트보쉬 전동공구사업부(대표 박진홍)가 25일까지 이마트의 창고형 할인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수원점에서 '보쉬 브랜드데이'를 실시한다.

이번 '보쉬 브랜드데이'는 전동공구에 관심을 갖는 일반 소비자들에게 할인점에서 보쉬의 우수한 기술력을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혜택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보쉬 전동공구는 작지만 강력한 성능의 10.8V 충전공구, 보쉬의 세계적인 베스트셀러인 스크류 드라이버 등 일상 생활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공구들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이번 '보쉬 브랜드데이'에선 제품 시연 이벤트와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이 다채롭게 진행된다. 10.8V 배터리 하나로 호환해 사용할 수 있는 10.8V 베어툴(본체) 8종과 고압세척기, 레이저 거리 측정기를 보쉬 제품 전문가가 현장에서 직접 시연하고 상세히 설명한다. 보쉬 14.4V 충전 해머드릴 구매 시 보쉬 진공 청소기를(선착순 20명), 보쉬 고압세척기 구매 시 세차용품 세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보쉬 전동공구사업부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은 전문적인 지식을 갖추고 전동공구를 찾는 경향이 있어, 이번 '보쉬 브랜드데이'에서는 혁신적인 기능과 높은 효율성을 겸비한 공구들을 선보이게 됐다" 며 "앞으로도 전동공구를 보다 쉽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적극적으로 마련해 일반 소비자들에게 더 가깝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보쉬 전동공구는 현재 수원점, 인천 송림점, 부산 서면점, 대전 월평점 등 전국 9개 이마트 트레이더스 매장에 입점해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