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볼보 S60 R-디자인 출시 앞서 홍보대사로 에릭 선정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4-10-12 12:29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자사의 스포츠 세단 S60에 전용 스타일링 킷을 추가한 'S60 R-디자인 출시'에 앞서 KBS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에 출연 중인 에릭을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이에 따라 오는 13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진행되는 볼보 R-디자인 시리즈 출시 행사에서 에릭이 참석해 포토 세션 및 팬 사인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연애의 발견'에 S60, XC60, V40 차량을 협찬하고 있는 볼보차는 드라마 중 에릭이 S60과 함께 건축업체 대표이자 매력 넘치는 남자 강태하로 연기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는 점과 아울러 가수이자 연기자로서 역동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를 갖춰 이번 S60 R-디자인의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S60 R-디자인은 모터스포츠 역사에 있어서 볼보자동차의 영광을 계승한 모델로서 기존 S60에 전용 스타일링 킷을 적용해 내/외관 디자인을 보다 세련되고 스포티하게 변화시킨 모델이다. R-디자인의 'R'은 정교한 개선 및 레이싱(Racing)의 의미에서 따온 것이다.

한편, 볼보자동차는 S60 R-디자인 외에도 V40 및 V60, XC60, XC90 등의 R-디자인 시리즈를 국내 시장에 선보여 뛰어난 드라이빙 퍼포먼스와 세련되고 스포티한 디자인, 독보적인 지능형 안전 시스템을 모두 갖춘 고성능 프리미엄 라인업을 구축할 계획이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볼보 S60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