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살로몬 아큐아슈즈, '가볍게 편하게'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6-22 07:34 | 최종수정 2014-10-02 10:24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스포츠 아웃도어 살로몬이 아쿠아 슈즈 '코브 라이트(COVE LIGHT)'를 출시했다.

코브 라이트는 무더위에 강한 쿨링 제품으로 습기 대응 능력이 뛰어나, 비가 올 때뿐만 아니라 땀이 차기 쉬운 여름철 활용도가 매우 높다. 언뜻 보아 아쿠아슈즈임을 알아채기 힘들 정도로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도심 속 일상 생활에서도 캐주얼하게 활용할 수 있다.

신발 양쪽 측면에 메쉬 소재를 사용하여 물이 빠르게 빠져 나가고 건조되어 무더운 여름에도 산뜻하고 쾌적한 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밑창 접지력이 강해 가벼운 트레킹, 계곡 산행, 물놀이를 즐길 때에도 편안하다. 또한, 신발 내부에는 봉제선 없는 안감을 사용하여 맨발로 신어도 부담 없이 부드럽다.

코브 라이트는 210g(남성 270mm 편족 기준), 190g(여성 240mm 편족 기준)의 초경량으로 시원하고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색상은 남성용으로 딥 블루와 그레이 2종, 여성용은 베이지, 라이트 블루 2종으로 일상복에 매치해도 심플하게 어울린다.

살로몬 아웃도어 마케팅팀 최재혁 과장은 "최근에는 물놀이뿐만 아니라 트레킹, 계곡 산행, 일상생활 등을 아우르며 사용할 수 있도록 멀티 디자인과 기능을 갖춘 아쿠아 슈즈가 트렌드"라고 조언하며, "코브 라이트는 물 속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패셔너블하게 착용하는 멀티 슈즈로 여름철 아웃도어 족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살로몬 아웃도어는 시즌 행사로 6월 20일부터 코브 라이트 아쿠아슈즈를 6만 9천원 특가에 제공한다. 또한 2014 브라질 월드컵 16강 진출을 기원하며 20만원 이상 구매 소비자에게 판초 우의를 증정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