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카페베네, 한국축구 다시 시작! 응원 이벤트

최만식 기자

기사입력 2014-08-29 09:20





커피전문점 ㈜카페베네가 오는 9월 한국 축구대표팀의 A매치 경기 티켓을 제공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마련했다.

대한축구협회(KFA)의 공식 후원사인 카페베네는 새롭게 구성된 축구대표팀을 응원하고 승리를 기원하기 위해 29일부터 9월 4일까지 일주일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다시, 대한민국!'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페베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affebene)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한국 축구 대표팀을 응원하는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베네수엘라전과 우루과이전 중 원하는 경기를 선택하고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5일 베네수엘라전과 8일 우루과이전 티켓을 각 경기당 1등석 10명(1인 2매), 3등석 50명(1인 2매) 등 총 120쌍에게 제공한다.

한편, 카페베네는 지난 2011년 9월부터 대한축구협회 및 축구국가대표팀과 인연을 맺은 이후 올해로 4년째 후원을 계속하고 있다. 매해 '카페베네 U리그 챔피언십' 축구대회 지원 및 파주 NFC(국가대표 트레이닝센터) 커피 지원 등 대한민국 축구의 발전과 도약을 위해 힘쓰고 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새롭게 구성된 한국 축구대표팀의 첫 번째 공식경기인 만큼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카페베네와 축구를 사랑하는 고객들이 댓글 응원과 함께 직접 현장에서 뜨겁게 응원할 수 있는 기회까지 잡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